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장기미션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 역시 지난주에 이어 장기미션 특집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나온 것은 바로 귀농일기 편이었다..

 

올 여름 비가 무척 많이 온 가운데 그들이 무언가를 심고 거두는

 

모습은 참 보기 좋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는 가운데

 

그 이어서 나온 미션은 태권도와 바로 자격증이었다..

 

아무래도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미션이라는 생각을 하게

 

하는 가운데

 

이번주 장기미션에서 나온 다양한 미션들에서 앞으로 어떤 이야기

 

가 펼쳐질지 다시한번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게 해주는 것 같다..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프로그램

 

<1박 2일>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시청자투어 대비 캠프 편>

 

이제 6개월뒤면 1박2일이 종영한다고 하는 가운데

 

어쩌면 마지막이 될지 모르는 시청자 투어 대비 캠프 편을

 

이번주에 방송하였다.. 지난주에 이어서..

 

먼저 은지원을 필두로 하여서 인지도 조사에 나선 가운데

 

달인 김병만이 이번 편을 통해서 나오게 되었다.

 

그런 가운데 이번 편의 하이라이트인 조추첨식..

 

각 봉투에 담긴 각 연령별을 뽑게 되면 그 연령대 조장이

 

되는 가운데 조 추첨식에서 엇갈리는 희비에 이어서

 

자기 조원들의 사연을 읽고 조원 대표에게 전화를 거는 각

 

조장들의 모습에서 과연 그들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시청자

 

투어의 운명이 결정되는 가운데

 

20대 조장이 된 강호동과 통화하는 조원의 음성은 다시한번

 

기대감을 안겨주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이제부터 시작될 시청자투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진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