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이선미,김기호
연출;이명우
출연;유아인 (강영걸 역)
      신세경 (이가영 역)
     이제훈  (정제혁 역)
    권유리 (최안나 역)

-13회 감상평-

<샐러리맨 초한지> 후속으로 방영하게 된 sbs 월화드라마

 

<패션왕>

 

이제 13 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절반을 넘기고 후반부로 향해 가는 가운데

 

강영걸의 회사를 그만두는 이가영의 모습이 참 씁쓸하게 다가온다.

 

그런 가운데 정제혁의 회사에서 본격적으로 출근하게 되는

 

이가영의 모습 역시 나름 눈길을 끌게 하고..

 

그리고 조부띠끄가 정제혁과 손을 잡게 되면서 그야말로 알수없는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었고..

 

또한 강영걸을 회유하는 정제혁의 모습에서 강영걸이 어찌 결정할까

 

생각하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이가영을 미행하는 정아의 모습에서 왠지 모를 심상치

 

않음을 느끼게 해주고 남은 직원들에게 보너스를 주는 영걸의 모습은

 

참 안타까운 무언가를 느끼게 해준다.

 

또한 강영걸 앞에서 정제혁 차를 타고 스쳐가는 이가영의 모습은

 

씁쓸함으로 다가오게 해주고

 

그런 가운데 안나가 기회를 차는 모습과 제혁과 가영이 같이 다니는

 

모습의 대비에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13회 잘 봤다..

 

-14회 감상평-

<샐러리맨 초한지> 후속으로 방영하게 된 sbs 월화드라마

 

<패션왕>

 

이제 14 회를 보게 되었다.

 

최안나가 강영걸 쪽으로 간 가운데 이가영한테 잘해주는 정제혁의

 

모습이 그를 놓치기 싫은 무언가를 느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패션왕을 준비하는 가영의 모습과 그런 그녀를 신경써주는

 

정제혁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하는 것 같아보이고..

 

그리고 이웃이 된 강영걸과 최안나를 자기 집에 초대하는 정제혁의 모습

 

역시 알수없는 무언가를 느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이번 14회 마지막에 이가영의 요청을 거절하는 강영걸의

 

모습에서 나쁜 남자의 모습도 느꼈지만 또 한편으론 어쩔수 없는 무언가

 

역시 느낄수 있었다..

 

아무튼 이번 14회 잘 봤다

 

-15회 감상평-

<샐러리맨 초한지> 후속으로 방영하게 된 sbs 월화드라마

 

<패션왕>

 

이제 15 회를 보게 되었다.

 

이가영을 정제혁에게 잘 부탁한다고 말하는 강영걸의 모습에서

 

결연한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이가영과의 추억을 떠올리는 강영걸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이가영에 따른 루머가 회사에 나도는 것을 보면서

 

왠지 모를 씁쓸함을 느끼게 해주었고

 

그러면서 이가영이 정제혁에게까지 찾아가서 뭐라고 하소연하는

 

모습 역시 참 안타깝게 다가오게 하는 것 같았고

 

또한 변호사까지 데리고 조마담을 만나러 온 강영걸의 모습에서

 

다시한번 알수 없는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회의에서 강영걸에 대한 화를 분출하는 정제혁의 모습에서

 

왠지 모르게 씁쓸함이 느껴졌고

 

같은 비행기에서 만나는 이가영과 강영걸의 모습이 왠지 모를

 

무언가를 남기게 해주었다

 

아무튼 이번 15회 잘 봤다..

 

-16회 감상평-

<샐러리맨 초한지> 후속으로 방영하게 된 sbs 월화드라마

 

<패션왕>

 

이제 16 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이제 후반부로 향해 가는 가운데 같은 비행기에

 

이가영과 강영걸이 만나는 모습이 무언가 심상치 않다는 것을

 

느끼게 하는 가운데 뉴욕에서 만나는 그들의 모습은 무언가

 

새로운 전기를 보여줄 것 같아 보인다

 

그리고 그들이 미국에 간 이후 연락이 잘 안 되는 것에 불안해

 

하는 정제혁의 모습 역시 무언가 심상치 않아 보이고

 

그런 가운데 강영걸과 이가영이 미국에 다녀오고 나서 하는 행동들에

 

대해 불안해하는 사람들의 모습 역시 심상치 않아 보였다..

 

또한 서로 주먹질을 하는 강영걸과 정제혁의 모습은 어딘가 모르게

 

답답해보이는 건 사실이고

 

그런 가운데 이가영에게 차를 주는 정제혁의 모습은 다시한번

 

그의 마음을 알수 있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16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