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들어서 나이를 한살한살 먹어가면서 (회사를 다니고 있는 나에게)

말 한마디 하는데도 기술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고 있다.

그런 가운데, 운좋게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책 한권을 받게 되었다.

오는 9월말에 발표하는 '회사가 당신을 채용하지 않는 44가지 이유'

비록 가제본 상태의 책이었지만

이 책을 읽으면서 한쪽 한쪽 그냥 지나칠수 없다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해주었다.

앞으로 나도 더 좋은 회사로 옮겨야 하고

그럴려면 일하는 능력 못지 않게 말 한마디 행동 하나 하는데도 기술을 써야 한다는

생각을 해보았다.

이 책을 읽으면서 내가 면접보았던 순간을 생각해보았다.

혹시 내가 실수했었던 건 없었나 다시한번 생각해보았고...

이 책에서 나온 면접의 기술대로만 한다면

더 좋은 곳으로 가는데는 문제 없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의 능력이지만 말이다.

오랫만에,나한테 꼭 필요한 책을 만난 것 같아서 반갑다.

정식 책에는 더 많은 이야기가 숨어있을 것 같아서 더욱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런 책을 미리 읽을수 있어서

반갑다.

밑줄 쳐놓고 반복해서 읽어야 할 것 같다.

특히 나같은 사람들에겐 더욱 그렇다.

http://www.seodole.co.kr/bbs/board.php?bo_table=sub03_01&wr_id=771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