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김영현,박상연

연출;신경수

출연;김명민 (정도전 역)

       유아인 (이방원 역)

       신세경 (분이   역)

       변요한 (땅새   역)


김명민 유아인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17회를 보게 되었다.


홍인방에게 붙는 적룡스님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주는 가운데 그 결과가 어떤 결과로 다가올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리고 홍인방과 최영이 싸울까 궁금했는데 홍인방의 수하들이


배신을 하면서 홍인방의 시대도 이제 끝났음을 알게 해주고


고문을 받는 가운데서도 이방원에게 한마디를 하는 홍인방의 모습은


씁쓸한 느낌을 남기게 해준다


그리고 개경을 도망칠려고 했던 길태미가 이방지와 마주치는 모습을 보면서


어떤 대결이 될지 궁금하게 했고


아무튼 이번 17회 잘 봤다

 

-18회 감상평-

김명민 유아인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18회를 보게 되었다.


길태미와 이방지의 대결을 보면서 어느쪽이 이길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해주는 가운데 이방지가 길태미를 죽이는 모습을 보면서


씁쓸한 느낌을 남기게 해준다


그리고 홍인방과 길태미의 잔당들이 죽음을 앞두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권력무상을 다시한번 알게 해주고...


이성계에게 무언가를 얘기하는 정도전의 모습을 보면서 어떻게 받아들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하고 


적룡스님의 장부가 최영에게 넘어가는 모습을 보면서 그걸 최영이 어떻게


쓸지 궁금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18회 잘 봤다

-19회 감상평-

김명민 유아인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19회를 보게 되었다.


최영을 만난 정도전과 이성계가 돌아오는 모습을 보면서


씁쓸한 무언가를 남기게끔 하고 민다경이 분이를 만나는 걸 보면서


알수없는 무언가를 남기게 해준다


또한 분이가 이방원을 만나는 걸 보면서 이제 그들의 관계가 어떻게 정립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해주고


그리고 스님을 만나는 이방원과 분이의 모습을 보면서 심상치 않은 무언가를


남기게 해주고..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해 준다


아무튼 이번 19회 잘 봤다 

-20회 감상평-

김명민 유아인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20회를 보게 되었다..


정도전과 이방지가 같이 있는 모습이 심상치 않은 무언가를


남기게 해준 가운데 이성계에게 무언가를 얘기하는 정도전의 모습을 보면서


미묘한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이성계와 최영이 군을 이꿀고 요동정벌을 하기 위해 떠나는 모습은


너무 무모하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고 


그런 가운데 빗속에서 고민을 하는 이성계의 모습을 보면서 씁쓸한 무언가를


남기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20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