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주찬옥,조진국

연출;이동윤,김희원

출연;장혁 (이건 역)

     장나라 (김미영 역)

     최진혁 (다니엘 역)

     왕지원 (강세라 역)

-9회 감상평-

장혁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9회를 보게 되었다.


같이 잠을 자는 이건과 김미영의 모습을 보면서 참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주는 가운데 이건과 다니엘이


같은 배를 타게 되는 모습은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주게 해준다


식당 봉사에 나선 이건의 모습은 달라진 면모를 알수 있게 하고


그런 가운데 다니엘의 차를 타고 강남쪽으로 가서 강세라를 만나는


김미영의 모습은 심상치 않은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이건과 김미영이 키스하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아무튼 이번 9회 잘 봤다



-10회 감상평- 


장혁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0회를 보게 되었다.


키스를 한 이건과 김미영의 표정변화가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같이 쇼핑을 하는 이건과 김미영의 행복한 모습과 혼자 힘들어하는


강세라의 모습은 참 대비되어 다가온다.


그리고 한떄 썼었던 이혼 합의서가 문제가 된 가운데 변장을 하고


다시 만나러 가는 이건과 김미영의 모습은 진짜 사랑하는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그리고 이건이 쓰러진 가운데 병원에서 강세라가 나타나는 모습은


과연 앞으로 반전이 있을까 생각하게 해주고


아무튼 이번 10회 잘 봤다



-11회 감상평- 


장혁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1회를 보게 되었다


병에서 꺠어난 이건이 미영을 기억해내는 모습은


참 씁쓸한 느낌을 주게 해주는 가운데 건의 곁을


지킬려고 하는 세라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리고 건이 꼭 기억해낼려고 믿는 미영의 모습도 참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주고..


또한 세라를 만나는 미영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런지


궁금증을 가지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퇴원한 건을 만나러 온 다니엘의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해주었고 그리고 중요한걸 빼먹었다면서 강세라의 손을


놓는 이건의 모습을 보면서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11회 잘 봤다 


-12회 감상평-

장혁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2회를 보게 되었다.


혼자 아이를 키우는 김미영의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는


이건의 모습은 씁쓸함을 남기게 하고 그런 그를 다시 찾아온


김미영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한다


그런 가운데 유언장을 작성하는 이건의 모습은 알수없는 무언가를


남기게 하고.. 그리고 김미영이 교통사고가 나면서 수술을 받게 되는


과정에서 아기를 포기할수밖에 없었던 이건의 모습은 씁쓸한 느낌을


남기게 해준다


그리고 이혼서류를 건네고 돌아오면서 혼자 우는 김미영의 모습도


참 씁쓸하게 다가왔고 그리고 3년후의 모습이 나오는 걸 보면서


이제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12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