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주찬옥,조진국

연출;이동윤,김희원

출연;장혁 (이건 역)

     장나라 (김미영 역)

     최진혁 (다니엘 역)

     왕지원 (강세라 역)

-13회 감상평-

장혁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3회를 보게 되었다.


3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가운데.. god의 박준형이 특별출연한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다니엘과 함께 귀국하면서


전시회를 하러 온 김미영 아니 엘리킴의 모습은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이번회를 보면서 김미영과 이건이 어떻게 다시


만나게 될지 역시 궁금증을 주게 하는 것 같고..


그리고 이번회 마지막 장면에서 


3년만에 다시 만나는 김미영과 이건의 모습은 서먹함만


이 가득한 것 같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아무튼 13회 잘 봤다 


-14회 감상평-

장혁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4회를 보게 되었다.


이건과 김미영이 다시 만나게 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다니엘이 이건의 모습을 보고 놀라는


것을 보니 이제 어찌 될지 궁금증을 일으키게 한다 


그리고 이건과 다니엘이 만나는 모습도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해주고..


또한 이건과 김미영이 다시 만나는 것을 보면서 그들의 관계가


다시 회복될수 있을까에 대한 생각을 하게 해주고 


그런 가운데 다니엘이 김미영에게 선물을 주는 모습을 보면서


굳히기를 할려고 하는듯한 느낌을 주게 한다


아무튼 이번 14회 잘 봤다 


-15회 감상평-

장혁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5회를 보게 되었다.


다니엘이 미영에게 고백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이건의 모습이 참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는 가운데


이건과 만나는 미영의 모습을 보면서는 과연 앞으로


그들의 관계가 다시 회복될수 있을까에 대한 의문을


남기게 해주는 것 같고..


또한 자연재해를 핑계로 김미영과 같이 있고 싶어하는


이건의 모습과 그걸 사양하고 싶어하는 김미영의 모습은


씁쓸한 느낌을 주게 한다..


아무튼 이번 15회 잘 봤다


-16회 감상평-

장혁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6회를 보게 되었다.


이건의 청을 거절하는 김미영의 모습에서 씁쓸함을


남기게끔 하는 가운데 다시 돌아온 이건과 김미영의


모습을 보면서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주었고..


또한 다니엘과 김미영이 잘 지내는 모습을 보게 된


이건의 모습은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하고 


이번회를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역시 궁금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김미영의 집에 찾아온 이건이 김미영을


만나게 되는 모습은 앞으로 어떤 이야기로 흘러갈지


궁금하게 하고..


아무튼 이번 16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