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앙코로 미션-페러글라이딩 편>

 

드디어 남자의 자격 마지막회를 보게 되었다.

 

지난 2009년 3월부터 즐겨보았던 해피선데이의 한 코너...

 

이렇게 마지막을 볼려니 참 아쉬웠던 가운데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 비봉산 활공장에 가서 페러글라이딩을

 

하는 모습이 먼저 나왔다..

 

모노레일을 타고 활공장까지 가는 모습과 페러글라이딩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 남자의 자격도 끝나가는구나라는 것을

 

실감하게 되는 가운데 페러글라이딩을 마치고서 7멤버가

 

마지막으로 모여서 토크하는 모습은 참 짠하게 다가왔다..

 

그리고 김태원이 편지를 써서 읽어주는 모습 역시 짠하게

 

다가왔고...

 

남자의 자격 안녕이구나..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주원,차태현,성시경 6멤버와 함께

 

유해진이 새로 합류한 프로그램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통영 편>

 

이번 1박2일은 통영 편으로 방송되었다..

 

김승우 대신 유해진이 먼저 휴게소로 간 가운데 숨은 해진 찾기 편으로

 

시작되었다.

 

그리고 주원과 엄태웅이 유해진을 만나면서 아침을 먹고 오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김종민이 낙오되는 모습은 참 불쌍해보였다..

 

그런 가운데 목적지 통영에 와서 섬으로 가는 배 안에서 게임을 하는

 

그들의 모습은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또한 다양한 게임을 통해서 1박2일에 조금씩 적응해가는 유해진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비진도의 바다에 입수하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하고..

 

아무튼 이번주 1박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