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를 빛낸 101명의 인물>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남자를 빛낸 101명의 인물로 방송되었다.

 

이경규가 중국집 사장과 만나는 것을 시작으로 윤형빈이 패밀리합창단

 

을 만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김국진이 이승윤과 간고등어

 

최성조 코치,이윤석이 황영조씨를 만나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 남자의

 

자격도 끝나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또한 윤석이 자신의 아내를 만나러 온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한다..

 

그런 가운데 윤형빈과 전 멤버인 양준혁의 만남 역시 눈길을 끌게 하고..

 

아무래도 그 어떤 사람보다 아쉬움이 크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또한 전 멤버인 이정진씨와의 만남 역시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김준호와 주상욱이 백담사에 가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 남자의 자격도

 

끝났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제주도 특집 두번쨰 이야기>

 

이번주 1박2일은 제주도 특집 두번째 이야기로 방송되었다.

 

잠자리 복불복에서 승리하기 위해서 다양한 미션을 하는

 

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태현,수근,종민이 야외취침 멤버로 확정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또한 저녁 복불복에은 3;3 게임으로 진행된 가운데 제주도 사투리 퀴즈

 

등의 다양한 게임을 보면서 과연 어떤 팀이 복불복에 승리하여 맛있는

 

음식을 먹을지 궁금해지더라..

 

그런 가운데 저녁 복불복에서도 패한 차태현의 모습은 불운이라는 게

 

무엇인지를 잘 보여주었다...

 

그리고 저녁 복불복에서 승리한 팀이 먹을 음식은 확실히 군침이

 

돌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이번 편을 끝으로 1박2일을 떠난 김승우를 위해 작별의

 

인사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모든 멤버들이 김승우를 위해 야외취침을 하는 모습은

 

참 정겨워보였고..

 

그런 가운데 아침 기상 미션을 마치고 나서 백사장이었던 곳으로

 

물이 들어오는 모습은 정말 예상치 못했다 할수 있다..

 

또한 김승우와 마지막 작별을 하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은

 

참 짠한 느낌을 주게 하고..

 

아무튼 이번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