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를 빛낸 100명의 인물>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남자의 자격이 폐지되는 가운데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 남자의 자격을 빛낸 인물들을 만나는 미션으로 진행된 가운데

 

주상욱&김준호는 가애란&조우종 아나운서을 먼저 만난 가운데 그와

 

함꼐 한 정다운 아나운서와 나오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자신의 암을 발견하게 해준 배재문 박사와 얘기를 나누는

 

김태원씨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그리고 이경규씨와 김태원씨가 박칼린씨를 만나는 모습을 보면서

 

다시한번 남격합창단을 떠올릴수 있는 기회가 되었던 것 같다..

 

그런 가운데 김준현과 얘기를 나누는 김준호와 주상욱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제주도 편>

 

이번주 1박2일은 제주도 편으로 진행되었다..

 

잠자리 복불복을 오전 10시에 시작한다고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1,3,5,7등이 실내취침을 할수 있다고 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제주의 다양한 곳을 둘러보며 잠자리 복불복을 수행하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하고..

 

그리고 어떤 멤버가 잠자리 복불복에서 승리를 하게 될런지 역시

 

이번 편을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8연속 야외취침을 확정지은 차태현의 모습은 그야말로

 

안습이라고 할수 있었고..

 

아무튼 이번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