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자연인으로 살아보기>

 

이제 곧 폐지가 되는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

 

이번 방송은 자연인으로 살아보기 편으로 방송된 가운데

 

이경규와 김준호가 정선팀,나머지 4멤버가 울산팀으로 나눠져서

 

자연인으로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진 가운데 자신이 정선으로 가야한다는

 

것을 알고 놀라는 김준호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정선 깊은 산골에서 자연인 체험을 하는 이경규와 김준호의 모습은

 

어떻게 자연인으로 변신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남기게 하는 가운데

 

생감자를 먹는 김준호의 표정에서 자연인으로 산다는 것이 참 어렵구나라는

 

것을 알수 있게 해준다..

 

또한 울산으로 간 네명의 멤버 역시 자연인 체험을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그리고 울산에 있는 동굴에 명상을 갖는 그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하고..

 

또한 자연인들과 함께 밥을 해먹는 그들의 모습은 자연과 함께 하는 삶이라는

 

것에 대해 생각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봄맞이 여행 편>

 

이번 1박2일은 봄맞이 여행 편으로 방송되었다.

 

pd교체와 김승우씨의 하차 소식을 접하고 난뒤의 1박2일이라서

 

그런지 기분이 참 묘하게 다가오는 가운데 이번 편은 경남 사천

 

편으로 방송되었다.

 

단발팀과 장발팀 그리고 혼자 레이스를 펼치는 성시경 등

 

으로 팀을 나누어서 이른바 사천점 레이스로 진행된 가운데

 

과연 어떤 팀이 이길까라는 궁금증을 갖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다양한 게임을 통하여 점수를 쌓아가는 각 팀의

 

모습과 혼자 분투를 펼치는 성시경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성시경의 모습은 그야말로 안타까운 마음만 가득 가지게 해준다.

 

또한 게임을 마치고 나서 먹는 저녁식사를 보면서 나름 군침 도는

 

무언가를 느끼게 해주고...

 

그런 가운데 혼자 밥먹는 성시경의 모습은 참 처량한 무언가를

 

느끼게 해주었고..

 

아무튼 이번 1박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