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2013 미리살기 편>

 

이번 남자의 자격은 2013 미리살기 편으로 방송되었다

 

가로수길에 모인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가장 먼저 10만원대로 칩 시크 패션을 사야하는 미션을 받은 그들의 모습에서

 

어떤 패션을 완성시킬지 궁금해진다..

 

그리고 시크한 패션을 완성해오는 그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또한 나홀로 라운징 하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고..

 

그런 가운데 프로슈머와 소셜 다이닝 체험을 하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한다..

 

소셜 다이닝을 하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과 멤버들을 찾아온 손님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아무튼 이번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1박2일 산골 두레 운동회 편>

 

이번주 1박2일은 지난주에 이어 산골 두레 운동회 편으로 방송되었다.

 

떡만두국을 만들러 간 성시경과 장미란씨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과연 어떻게 떡만두국을 만들까라는 생각을 이번편을 통해서 해보게 되었다..

 

그런 가운데 이수근에게 겨루기 신청헀다가 본전도 못 찾은 김종민의 모습은

 

그야말로 안구에 습기차게 만드는 무언가를 느끼게 해주고..

 

그리고 1박2일 멤버들과 칠판지우개 펜싱을 하는 최병철 선수의 모습은

 

확실히 국가대표로써의 면모를 여실히 느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운동회를 치루는 시골 학생들과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은

 

참으로 정겨워보였다..

 

또한 훈훈한 마무리는 나름 괜찮았던 것 같다

 

아무튼 이번 1박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