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국악의 참견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 역시 지난주에 이어 국악의 참견 편으로 방송되었다..

 

남자의 자격 멤버들과 오디션을 통해 뽑힌 사람들이 국립극장에서 공연을

 

펼치는 모습이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한다..

 

놀보처로 변신한 주상욱의 모습이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이경규가

 

박치라는 것을 이번편을 통해서 알수 있었다..

 

아쉬운 점도 있긴 하지만 다들 최선을 다해서 연기를 해주는 모습

 

이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공연 다 끝나고나서의 모습을 보면서 다들 고생했다는 것을 조금이나마

 

느낄수 있었다

 

아무튼 이번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설특집,1박2일 산골 두레 운동회 편>

 

이번 1박2일은 장미란,황경선,최병철씨등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들이

 

게스트로 나온 가운데 오프닝에서 1박2일 멤버들이 서로에게 덕담을

 

해주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게스트 3명이 1박2일 멤버 앞에 등장하는 모습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하게 해주고...

 

또한 바다열차를 타고 강릉에서 삼척을 가는 그들의 모습은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이어서 삼척의 명물 대게를 놓고 5;5점심식사 레이스로 벌어졌다.

 

장미란(란)팀과 황경선(선)팀으로 나눠진 가운데

 

장미란 팀이 선수 선정의 우선권이 주어지면서 이수근, 성시경,주원,차태현을

 

뽑아갔다.. 그리고 황경선팀은 김승우,엄태웅,김종민,최병철선수로 확정되었다..

 

그리고 란팀과 선팀의 복불복 레이스 대결은 그야말로 치열하다고 할수 있었다..

 

아무래도 대게때문에 그런건지 몰라도..,

 

그 복불복 레이스는 란팀이 승리헀다.. 선팀도 최선을 다하긴 했지만 멤버가

 

불리한 것도 있었으니..

 

또한 김종민이 황경선을 위해 추운 바닷가에 입수하는 모습은 약간은 이해가 안 갔고..

 

그런 가운데 새피디가 대게 먹는 모습을 보고 놀라는 진팀의 선수들의 모습은

 

참 안습으로 다가온다..

 

그리고 점심을 먹고서 본격적인 게임을 할려고 하는 그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하고.. 아무튼 이번 1박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