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국악의 참견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지난주에 이어 국악의 참견편으로 나왔다..

 

주요 역할의 캐스팅을 마무리지은 가운데 흥보 처 역할을 오디션보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효린,지나,백지영,가애란 아나운서 이렇게 4명이 각각 춤사위와

 

소리 두 가지 오디션을 보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결국 가애란 아나운서가 뽑히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연습을 하는 그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과연 어떤 창극이 나올까라는 생각 역시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준다..

 

또한 놀보 처 역할을 맡은 주상욱의 변신이 확실히 눈길을 사로잡게 한다..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부여 역사 투어 편>

 

이번 1박2일은 충남 부여 역사 투어 편으로 역사야 놀자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충남 부여로 와서 역사에 대한 퀴즈와 지식을 나누는 멤버들의 모습이

 

나름 눈길을 끌게 해주었던 가운데 게임이 진행되면서 어느쪽이 이길까라는

 

궁금증을 이번 편을 보면서 느낄수 있었던 것 같다..

 

아무튼 이번 1박 2일 잘 봤다..

 

다음주 1박2일을 기대하면서..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