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패밀리 합창단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지난주에 이어 패밀리 합창단 편으로

 

진행되었다.. 이제 금난새의 지휘에 맞춰 본격적으로 각 파트 별로

 

연습을 하는 패밀리 합창단의 모습이 나름 눈길을 끌게 해주었던 가운데

 

패밀리 합창단과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 그야말로 열심히 연습을

 

하는 모숩애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다음주를 기대하면서..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화본마을 편>

 

이번주 1박2일은 화본마을 편으로 진행된 가운데

 

화본마을까지 기차를 타고 가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이

 

나름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49첩반상을 놓고 벌이는 복불복 마라톤 대결 역시 먹는것을

 

향한 멤버들의 의지를 가득 만날수 있게 해주었던 것 같다..

 

또한 그것과 함께 보여지는 멤버들간의 승리를 향한 의지와 꿈을

 

이번 편을 통해 만날수 있었던 것 같다..

 

과연 이번 화본마을 편에서 최종적으로 우승할 멤버는 어떤 멤버가

 

될런지 더욱 궁금해졌고..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