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패밀리 합창단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 역시 지난주에 이어 패밀리 합창단 편으로 나왔다..

 

그야말로 다양한 참가자들이 오디션을 보러 온 가운데 등장하는

 

다양하는 참가자들의 면면을 보면서 기대반 걱정반이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고..

 

그분들의 면면을 보면서 웃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울컥한 면 역시

 

느낄수 있게 해주었다...

 

그렇지만 스타 가족들 역시 많이 오디션 보는 모습은 조금 그렇긴 했다.

 

또한 심사를 보는 금난새의 모습을 보면서 어떤 사람을 뽑을지 역시

 

궁금하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故 최진실씨의 아들과 딸이 나온 모습은 어딘가 모르게

 

씁쓸함을 느낄수 있었다...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무.진.장 몸보신 제2탄>

 

이번주 1박2일 역시 지난주에 이어 무진장 몸보신편으로 나왔다..

 

저녁 복불복 경기가 지난주에 이어 나오는 가운데 한우고기를

 

먹기 위해 그야말로 사력을 벌이는 두 팀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저녁 복불복에선 4승을 거둔 성발라네팀이 승리하면서 한우고기를

 

먹게 되는 거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또한 그들의 만찬을 보면서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게 해주는 것 같다..

 

그런 가운데 이어서 잠자리 복불복이 이어졌다..

 

그야말로 다양한 게임으로 실내에 잘 사람과 바깥에 잘 사람을 가리는

 

가운데 취침을 하는 그들의 모습은 참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주었다..

 

그리고 이어서 기상게임을 하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은 왠지 모르게

 

흥미로움으로 다가오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퇴근도 복불복으로 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1박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