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북녀를 만나다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지난주에 이어 남자 북녀를 만나다 편으로

 

진행된 가운데 귀순한 북한 여자들과 얘기를 나누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귀순하신 분들을 통해 듣는 북한 문화에 대한 얘기를

 

보면서 다시한번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었고..

 

그렇지만 재미면에서는 어찌 보면 그냥 그랬다는 생각 역시 들게

 

해주었던 것 같다..

 

물론 보는 사람에 따라선 어떨런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럭저럭 볼만헀다고 할수 있었던 <남자,북녀를 만나다>편을

 

본 나의 느낌이었다..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 드디어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재외동포 특집>

 

이번주 1박2일은 지난주에 이어 재외동포 특집으로 꾸며졌다..

 

군자마을에서 흥부 놀부 미션을 하는 차태현과 재외동포 이종명씨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다양한 미션을 소화하는 1박 2일

 

멤버들과 재외동포들의 모습은 참 정감어린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리고 저녁 복불복을 하는 멤버들과 재외동포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또한 프라이팬과 소고등으로 탁구를 치는 멤버들과 재외동포들의

 

모습은 흥미로워보였다...

 

저런 걸로도 탁구를 칠수 있구나 그런 생각을 해보았고..

 

그리고 마리아 샤라포바 식으로 탁구를 치지만 백전 백패인 차태현의

 

모습은 웃음과 함께 안쓰러움까지 함께 준다..

 

그런 가운데 제2경기 회전회오리 투포환 경기는 나름 웃음을 많이 주게

 

한 경기가 아닐까 싶다.. 멤버들의 하는 모습이 어찌나 웃음을 주게

 

하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독도로 향하는 1박 2일 멤버들과 재외동포들의 모습은 참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준다..

 

또한 독도에 도착한 멤버들과 재외동포분들의 모습은 대한국민으로써의

 

알수없는 감정을 느끼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