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발명왕>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지난주에 이어 남자 그리고 발명왕이라는

 

컨셉으로 진행하였다..

 

지난주에 이어 다양한 발명품이 나온 가운데 어떻게 보면 황당하다고

 

할수 있지만 그야말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보면서 다시한번 아이디어의

 

힘을 가득 느낄수 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신화의 앤디도 발명왕 대회 예선에 출전한 거 역시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준다..

 

또한 아이돌 그룹 브레이브걸스 역시 발명왕 대회 예선에 출전한 것도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어린 발명가들이 발명한 발명품들을 보면서 우리나라의 미래

 

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볼 기회가 되었다..

 

그리고 김태원이 발명한 것을 보니 내가 봐도 어째 황당하다는 느낌만

 

가득 주게 했고..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 드디어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 2일;돌고래 114>

 

이번주 1박 2일은 지난주에 이어 돌고래 114 편으로 방송되었다..

 

지난주 마지막에 돌고래들을 성시경의 헬기로 발견했다는 것이

 

눈길을 끌게 했던 가운데 저녁 복불복으로 시작하였다..

 

그리고 맞춘 팀에게 옥돔구이 한 숟가락이 가고 못 맞춘 팀에게

 

가짜 짜장면이 가는 모습에서 눈길이 가게 해주었다..

 

그렇게 게임이 이어지는 것을 보면서 그럭저럭 볼만하다는 생각

 

을 하게 해주는 가운데 이어서 잠자리 복불복 게임을 설명하는

 

PD의 목소리에서 어설픈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준다..

 

물론 PD계의 김종민이라는 별명 역시 붙일수 있긴 하지만

 

그런 가운데 웃음을 주기 위해 노력하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

 

역시 나름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그리고 돌고래를 다시 찾기 위해서 조금이나마 눈을 부치는 그들의

 

모습에서 과연 돌고래를 찾을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고

 

그런 가운데 텐트와 그야말로 밖에서 잔 팀이 5시 47분 아침을

 

받는 모습과 텐트에서 잔 팀은 그야말로 아침을 못 먹는 모습이

 

참 대비를 이루게 되는 가운데 뒤 늦게 일어난 주원의 모습은

 

그야말로 땅거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고..

 

그런 가운데 집중적인 조사를 시작할려고 하지만 안개때문에

 

쉽지 않은 것이 안타까운 가운데

 

보트를 타고 나가서 발견하는 그들의 모습에서 참 알수 없는 무언가를

 

느끼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다음주를 기대하면서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