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송년의 밤>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그야말로 한해가 저물어가는 가운데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 직접 준비한 송년의 밤 편이 나왔다..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 주변 지인을 초대하고 같이 모여서


송년회를 하는 모습이 정겨워보이면서도 올 한해가 가는구나


라는 것을 실감하게 해준다..


그리고 송년회에 온 사람들 앞에서 탭댄스 공연등을 보여주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또한 청춘합창단원들이 모여서 공현하는 모습 역시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주엇던 것 같다..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1박 2일>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출사 미션>


이번주 1박 2일은 그야말로 컨셉에 맞는 사진을 찍어오는


출사 미션으로 진행되었다..


아무래도 쉽지 않은 미션이라는 것을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나pd가 미션 성공시 얘기하는 포상을 보면서


다시한번 놀라지 않을수 없었고


그런 가운데 오메가 사진을 찍을려고 좋은 장비를 준비헀지만


결국 날씨가 도와주지 않아 찍지 못한 엄태웅의 모습은 참


안타깝게 다가왔다..


또한 무지개를 찍을려고 하는 이승기와 은지원의 모습 역시


사진 찍는게 쉬운 것은 아니라는 것을 느끼게 해준다..


그리고 두루미 사진을 담을려고 하는 김종민의 모습 역시


나름 노력한다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