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애인구함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남자 그리고 애인구함편으로 방송되었다..

 

아직까지 미팅을 두려워하는 기색이 역력한 김국진의 모습에서

 

다시한번 묘한 느낌을 주게 해주는 가운데

 

43살이지만 아직까지 결혼 못한 양준혁의 애인을 구해줄려고 하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이 참 묘한 느낌을 남겨준다..

 

그리고 소개팅에 대비해서 준비를 하는 양준혁의 모습 역시

 

나름 눈길을 끌게 해준다..

 

또한 양복을 빼입은 양준혁의 모습 역시 나름 진지한면을 느낄수

 

있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양준혁과 소개팅 하게 될 그녀의 모습 역시 나름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또한 양준혁이 소개팅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 역시 나름 눈길을 끌게 해줬고

 

그리고 양준혁에게 조언을 해주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 역시

 

묘하게 다가왔고..

 

그런 가운데 그녀와의 소개팅을 마무리하고 소감을 얘기하는 양준혁의

 

모습에서 앞으로 좋은 일 있길 바래본다..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1박 2일>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강릉 편>

 

이번주 1박 2일은 지난주에 이어 강릉 편으로 방송되었다..

 

지난주 강릉 미션을 마무리지은 멤버들이 게스트 하우스에 베이스

 

캠프를 차린 모습에서 나름 묘한 느낌을 했던 가운데

 

퀴즈를 푸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에서 웃음과 함께 묘한

 

희비를 느낄수 있었다..

 

그런 가운데 편의점에서 우동라면과 참치와 즉석밥을 섞어서 먹는

 

김종민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볼링을 치는 이수근의 자세 역시 나름 눈길을 끌게 해주었던

 

것 같고..

 

이수근의 진짜 실력을 알게 되면서 그야말로 망헀다는 생각을 하는

 

상대팀의 모습 역시 흥미를 돋구게 하는 것 같다..

 

그런 가운데 그 다음날 아침에 각 멤버들이 PD를 고르고 각각 미션

 

장소로 향하는 모습 역시 나름 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아침 강릉 관광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나름

 

눈길을 끌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