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오토바이>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남자 그리고 오토바이 편으로 꾸며졋다..

 

그야말로 깊어가는 가을 달리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담아낸

 

오토바이 시험에 도전하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오토바이 시험에 도전하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에서

 

정말 달리고 싶은 마음이 있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낄수 있게

 

해주는 것 같았고..

 

그런 가운데 이번 편을 보면서 달리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가득 느낄수 있었다..

 

아무튼 이번 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1박 2일>

 

이번주에도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 2일;김치로드 편>

 

이번주 1박 2일은 김치로드 편으로 방송되었다.

 

5멤버가 가기에 앞서서 가야 할 곳을 정하게 되는 복불복을

 

진행한 가운데 가장 가까운 태안으로 갈려고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나름 흥미롭게 다가왔다..

 

그리고 그들이 가야 할 목적지가 정해지고 그 지역의 김치를

 

배우러 가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흥미롭게 다가왔다..

 

그런 가운데 그 김치들을 보면서 다시한번 군침 제대로

 

흘려주는 것 같아서 묘하게 다가온다..

 

그리고 멤버들이 그것을 맛있게 만들고 먹는 모습을 보면서

 

다시한번 묘한 느낌을 남기게 해주엇고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다음주 1박 2일 역시 기대하게 해주었던 것 같고..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