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귀농일기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남자 그리고 귀농일기편으로 방송되었다..

 

김국진 양준혁 이경규가 추수를 하는 모습이 참 묘하게 다가왔다.

 

콤바인을 사용하는 모습과 가장자리의 벼를 먼저 베는 모습에서

 

농부의 포스가 나름 느껴졌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음식을 차리는 형빈과 태원의 모습 역시 참으로 보기

 

좋았고..

 

그런 가운데 고구마를 캐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 역시

 

참으로 정겨워보였다..

 

그리고 이웃집 할머니한테 선물을 주는 모습 역시 참 보기 좋았고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1박 2일>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 2일;토끼마을 여행 편>

 

이번주 1박 2일 역시 지난주에 이어 토끼마을 여행 편으로

 

꾸며졌다..

 

1박 2일 멤버들이 방에 모여서 작은방 올림픽을 펼친 가운데

 

그들이 펼치는 모습은 나름 웃음을 주게 해주었다..

 

물론 보는 사람에 따라선 느낌이 다르게 다가오겠지만

 

적어도 내가 보기엔 나름 웃기긴 하더라..

 

그런 가운데 작은방 올림픽의 우승자는 이승기가 되엇다.

 

그리고 이어서 세수를 하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과

 

막간을 이용해 놀이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참 보기 좋았다..

 

그런 가운데 셰프로 변신하여 아침 밥을 차리는 이승기의

 

모습은 요리를 못해서 욕먹을때랑 다른 모습을 만날수 있었던

 

것 같다..

 

그리고 그런 음식을 같이 나눠먹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

 

역시 참 좋아보였고

 

그런 가운데 엄태웅이 한 행동을 보면서 다시한번 놀라게 되었던

 

것 같았다..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