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정성희,이한호

연출;김종선

출연;장혁 (천봉삼 역)

     유오성 (길소개 역)

     김민정 (매월 역)

     한채아 (조소사 역)


장혁 김민정 주연의 KBS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2015>


17회를 보게 되었다.


봉삼에게 잘못헀다고 비는 소례의 모습이 씁쓸한 무언가를 남기게


하는 가운데 천봉삼이 소례가 누이라는 걸 알았으면 이렇게 행동하지는


않았을텐데라는 생각이 들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천봉삼과 천소례가 드디어 서로를 알아보는 모습은 그나마


다행이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고 


천봉삼을 수적패로 모는 길소개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남기게 해준다 


봉삼을 살리기 위해 길소개를 찾아온 천소례의 모습은 씁쓸한 무언가를


느끼게 해주고


아무튼 이번 17회 잘 봤다 

 

-18회 감상평-

장혁 김민정 주연의 KBS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2015>


18회를 보게 되었다.


길소개를 죽일려고 했다가 실패한 천소례가


죽음의 위기에 놓인 모습은 안타까움을 남기게 하고 


길소개가 도망치는 모습은 씁쓸함을 남기게 한다 


그런 가운데 천봉삼의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는 소례의 모습은


참 짠하게 다가온다..


그리고 천소례가 길소개에 의해 천봉삼의 목숨을 구해주고 죽는 모습은


안타까움을 가득 남기게 한다 


그런 가운데 신석주를 만나러 온 천봉삼의 모습은 참 처량해보이긴 했다


우스꽝스러운 분장을 하고 다시 만나러 온 모습은 더욱 그래보였고...


그리고 길소개와 천봉삼이 만나는 모습은 참 알수없는 느낌을 가득 남기게 하고


아무튼 이번 18회 잘 봤다 


 


-19회 감상평-

장혁 김민정 주연의 KBS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2015>


19회를 보게 되었다


신석주를 만나러 온 천봉삼의 모습에서 절박한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하고 신석주와 함께 있는 조소사의 모습을 보면서는


참 미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리고 신석주와 함꼐 있는 길소개의 모습을 보면서 알수없는


느낌을 가득 주게 해주고 


보부상들을 모으고 길을 떠나는 천봉삼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떤 여정이


기다릴지 궁금해지고 


그런 가운데 남장을 한 매월의 모습은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길소개의 모습을 보면서 무언가 심상치 않다는 것을 알게 해주고


아무튼 이번 19회 잘 봤다 

-20회 감상평-

장혁 김민정 주연의 KBS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2015>


20회를 보게 되었다


황객주에게서 아버지를 죽인 사람을 물어보는 천봉삼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길소개의 속은 참 알수없다는 것을 이번


20회를 보면서 다시한번 느끼게 해준다...


길소개와 신석주가 만나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주고 


천봉삼의 목숨이 끊어지지 않게 기도하는 매월의 모습을 본 조소사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어느쪽으로 기울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화적떼에게 죽을 뻔 헀다가 천봉삼과 옛날에 함께 있었던 


사람의 도움으로 살아나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고 


아무튼 이번 20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