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새롭게 나선 예능프로그램

 

<맨발의 친구들>

 

17회를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 편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맨발의 친구들;자작곡 만들기 프로젝트>

 

이번 맨발의 친구들은 자작곡 만들기 프로젝트로 진행되었다..

 

윤시윤과 김현중이 자작곡을 만들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그들의 솔직한 토크 역시 눈길을 끌게 한다

 

이어 윤종신이 노래를 만들려고 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한다..

 

또한 자작곡을 만들기 위해 준비하는 맨발의 친구들 멤버들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어떤 곡이 나올지 역시 궁금해졌고..

 

그리고 자작곡 콘서트를 하는 그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어찌 보면 아쉽다고도 할수 있는 것 같고..

 

아무튼 이번 맨발의 친구들 잘 봤다..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런닝맨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런닝맨;숨바꼭질 편>

 

이번 런닝맨은 손현주 전미선 문정희가 게스트로 나온 가운데

 

스케줄때문에 오프닝 촬영에 참석 못한 이광수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드라마 촬영갔다던 이광수가 쇼핑몰안에 있는 모습은

 

나름 놀라움을 주게 해주었고..

 

게스트들에게 들키지 않고 게임을 해야하는 이광수의 모습은 숨바꼭질로써의

 

묘미를 만날수 있게 한다..

 

이어서 각 팀 별로 나눠서 릴레이미션을 펼치는 모습 역시 나름 눈길을

 

끌게 해주었던 것 같다..

 

손현주씨의 또다른 매력 역시 이번 편을 통해서 만날수 있었던 것 같았고..

 

이어서 획득한 힌트를 각 멤버들의 등번호를 추리하는 모습을 보면서

 

과연 어떤 쪽이 승리할지 궁금해지고..

 

아무튼 이번 런닝맨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