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새롭게 나선 예능프로그램

 

<맨발의 친구들>

 

14회를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 편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맨발의 친구들;단점 극복 프로젝트 편>

 

이번 맨발의 친구들은 단점 극복 프로젝트 편으로써

 

맨발의 친구들 멤버와 아이돌들이 다이빙 대회를 펼쳤다...

 

은혁이 10m를 뛸려고하는 모습을 보면서 내가 다 긴장이 되는 가운데

 

이어서 2차 시기 단계가 된 가운데 레인보우 재경을 시작으로 유이가

 

2차시기를 뛰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이어서 고우리가 7.5m에서도 완벽하게 다이빙하면서 28점을 받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은혁이 2차시기에도 10m에서 완벽하게 다이빙하면서 28.5점을

 

받으면서 우승하는 모습은 나름 대단하든 생각을 하게 하고..

 

그리고 아이돌과의 대결을 마치고 최종점검을 하는 맨발의 친구들 멤버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하고..

 

그런 가운데 국제 다이빙 대회에 나온 맨발의 친구들 멤버들의 긴장된 모습

 

에서 과연 잘 뛸수 있을까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맨발의 친구들 잘 봤다..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런닝맨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런닝맨;운명 특집>

 

이번 런닝맨은 운명 특집으로 방송되었다.

 

수지가 게스트로 나온 가운데 교복을 입고 첫 등장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먼저 4교시 졸업레이스로 게임이 진행된 가운데

 

1교시 포물선의 법칙 2교시 커플 팔씨름등으로 진행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한다.. 그런 가운데 마지막으로 느린 우체통에 무언가를

 

넣고 졸업하는 그들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해진다

 

그리고 운명의 짝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각 멤버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송지효와 수지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은 나름 놀라움을

 

주게 했던 것 같다..

 

아무튼 이번주 런닝맨 잘 봤다

 

다음주를 기약하며..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