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새롭게 나선 예능프로그램


<맨발의 친구들>


11회를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 편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맨발의 친구들;단점 극복 프로젝트 편>


이번주 맨발의 친구들은 지난주에 이어 단점 극복 프로젝트 편으로


진행되었다.


다이빙을 통해서 자신의 단점을 극복할려고 하는 윤시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수영대회 대결을 펼치는 맨발의 친구들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또한 부상으로 인해 참여를 못한 김범수의 모습은 참으로 안타까웠고..


그런 가운데 은지원의 등장 역시 눈길을 끌게 했던 것 같았고..


유세윤 대신에 나올려고 하는건가 그런 생각 역시 이번 편을 보며넛


해보았다..


그리고 고소고포증을 극복하고 다이빙대에 나선 강호동의 모습은


과연 단점을 극복할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보면서 다시한번 해보게 되었고..


아무튼 이번주 맨발의 친구들 잘 봤다..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런닝맨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런닝맨;바캉스레이스 편>


이번주 런닝맨은 바캉스레이스 편으로 방송되었다.


지난주에 이어 정우성,한효주,2PM 준호가 게스트로 나온 가운데


먼저 일바지를 입는 런닝맨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런 가운데 정우성의 패션 스타일은 뭘 입도 미남이라서 그런지


멋있다는 생각을 하게 하고..


그리고 논두렁 수박 의리 게임을 보면서 그야말로 치열한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블롭점프 게임을 하는 런닝맨 멤버들의 모습은 쉽지


않겠다는 생각 역시 하게 해주었고..


그리고 웃음을 준 정우성의 모습은 또다른 매력을 만날수 있게


되었던 것 같고..


그런 가운데 송지효가 블롭점프 최고기록을 세우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하고..


또한 김종국과 정우성의 씨름 빅대결에선 김종국의 힘을 다시한번 알수 있었고..


이어서 캡틴의 귀환 편이 나온 가운데 박지성과 구자철 그리고 F(x)의 설리가


가 게스트로 나온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런닝맨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