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추석연휴도 한달도 채 남지 않았다..올 설연휴가 온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추석연휴가

다가오더니 세월 참 빨리도 간다..ㅋㅋㅋ

아무튼 추석연휴가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부모님한테 추석선물을 준비하는 손길 또한

바빠지기 시작했다..

솔직히 나는 아직 부모님하고 같이 살고 있어서 아직은 추석선물이라는게 의미가 없겠지만..

언젠가는 꼭 좋은 추석선물을 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요즘 웰빙시대인 가운데 주목을 받고 있는 선물이 하나 있다..

바로 전동칫솔이다.

최첨단을 달리는 시대답게 칫솔 또한 전동칫솔로 선물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아무래도 평균수명이 늘어나면서 이없으면 잇몸으로 살기엔 인생이 길어졌다..

그렇기에 이빨을 잃어버리기 전에 지키는 것이 최우선이 되게 된 것이다.

그중에서 오랄비 전동칫솔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추석선물 1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동칫솔부문에서 7년연속 시장점유율 1위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랄비...

그만큼 부모님의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전동칫솔을 선물해주는 게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우선 오랄비 제품들을 소개하자면

보철치료를 하시는 분들께 추천할만한 모델인 프로페셔널 케어 8500D 센터

물과 공기를 혼합하여 미세 공기 방울을 형성, 약한 잇몸과 임플란트 이후 민감해진 치아를

관리하는 구강세정기 프로페서녈 케어 8500d 옥시젯

칫솔질으로 스케일링한 기분을 얻을수 있다는 트라이엄프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구강관리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케어 8850

음파형 전동칫솔로 일반 전동칫솔이 닦기 힘든 곳까지 닦을수 있는 소닉 컴플리트

등이 있다..

오랄비 전동칫솔..추천하는 추석선물과 부모님선물 로도 좋겠지만 내 치아 관리하기 위해서 하나 쯤 장

만해두는 것도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든다.





(추석 선물세트라고 한다..ㅋㅋㅋ )

http://www.oral-b.co.kr/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