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김영현,박상연

연출;신경수

출연;김명민 (정도전 역)

       유아인 (이방원 역)

       신세경 (분이   역)

       변요한 (땅새   역)



김명민 유아인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45회를 보게 되었다


이제 이 드라마도 막판에 접어든 가운데 이방원과 정도전간의


대결구도가 더욱 극명해졌다는 것을 이번회를 보니 더욱 크게


느낄수 있었다


그리고 이성계가 사병을 가진 왕자들은 모두 참석하라고 하는


모습을 보면서 심상치 않은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방석과 방원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보면서 무언가


미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리고 이방원이 자신의 수하가 죽은 걸 보고 괴로워하는 모습은


씁쓸한 느낌을 주게 하고 


아무튼 이번 45회를 보게 되었다


-46회 감상평-

김명민 유아인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46회를 보게 되었다


이제 이 드라마도 막판에 접어든 가운데 


이방원이 누군가를 만나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리고서 이방원이 이성계를 알현하는 모습은 앞으로 어떻게


될까라는 생각을 하게끔 해준다


그런 가운데 이성계의 몸에 있는 흉터들을 보면서 얼마나


전장을 누볐는지를 알수 있게 해주었고 


그리고 이번회 마지막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고


아무튼 이번 46회 잘 봤다 


-47회 감상평-

김명민 유아인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47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이제 막판으로 접어든 가운데 연희를 만나는 이방지의 모습은


미묘한 느낌을 주게 하고 그런 가운데 정도전이 이름이 적힌 종이를 태우는


모습은 씁쓸함을 남기게 해주었다 


그리고 연희가 이방지가 보는 앞에서 죽는 모습은 안타까움을 남기게 했고


또한 이방원쪽의 행동을 보면서 정도전쪽에서 어떻게 반격할까라는 생각도


여지없이 하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정도전과 이방원이 독대를 하게 되고 이방원이 정도전을 찌르는


모습은 내가 봐도 놀랍긴 헀다 


그리고 정도전 이름이 적힌 쪽지를 불에 태우고 가는 모습은 씁쓸함을 남기게 한다 


아무튼 이번 47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