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감독;팀 버튼,마이크 존슨

주연;조니 뎁,헬레나 본햄 카터


지난 2005년 가을 개봉했던 팀 버튼 감독의 애니메이션으로써,


그와 단짝인 조니 뎁과 팀 버튼의 아내인 헬레나 본햄 카터가 목소리 출연을 한


애니메이션


<유령신부>


팀 버튼과 조니 뎁 이름만 들어도 잘 어울리는 콤비가 만든 작품이기에,


꼭 한 번 봐야겠다고 생각한 작품이었는데


이제서야 DVD로 보게 되었다.


그리고 이제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유령신부:팀 버튼의 색깔이 살아있긴 하지만 무언가 아쉬웠다>


팀 버튼이 만들고 조니 뎁이 목소리 출연한 애니메이션


<유령신부>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말하자면


팀 버튼의 색깔이 잘 살아있긴 하지만


내가 보기엔 솔직히 어렵다는 느낌이 들게 해주었고


또한 시간이 너무 짧아서 빨리 지나갔다는 생각이


들게 해주었다.


그래서 그런건지 잘 이해가 가지 않은 부분들도 있었고..


팀 버튼 특유의 암울한 색깔은 전체 관람가인 이 애니메이션에서도


잘 드러나서


뭐라고 해야하나, 어린 아이들을 겨냥한 애니메이션이 아니라는


것을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주었다.


물론 어떻게 보면 크리스마스 악몽과 이미지가 비슷해서 욕먹고 있긴


하지만..


(크리스마스 악몽은 안 봐서 잘 모르겠다..)


적어도 음악은 잘 어울리더라..


적어도 내가 보기엔 말이다.


물론 팀 버튼 특유의 색깔이 있긴 하지만..


기대에서보다는 조금은 아쉽게 다가왔던 애니메이션


<유령신부>를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