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정규 2집 [Time For Us]


이 글을 쓰기 전에

안녕하새요

오늘 이 시간엔 여자친구 정규 2집을

리뷰해볼려고 합니다

그럼 출발하겠습니다

#Track List

1.해야 (Sunrise)

정규 2집의 타이틀곡인 곡으로써

발매당시에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었다

아무래도 이 곡을 들을때면 방송 무대때 봤던

팬들의 응원소리를 생각하게끔 한것도 있었고

노래 자체도 나름 매력이 있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2.You Are Not Alone

타이틀곡에 묻히긴 헀지만...

전주에서부터 확실히  이곡만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가운데 노래 자체도 매력있는 노래로 나와주었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이 곡을 더블 타이틀로 했어도 나쁘지 않았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고


3.기적을 넘어 (L.U.V)

이 곡 역시 나름의 매력이 있는 곡이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 가운데 어떻게 들으면 아쉬울수도

있겠지만 충분히 매력적이라는 생각을 이 곡을 

들으면서 할수 있게 해주었고 

호불호가 엇갈릴만한 곡이기도 했고

4.GLOW (만화경)

이 곡 역시 뭐라고 해야할까

어떻게 들으면 아쉬울수도 있겠지만

나름의 매력은 가지고 있는 곡인 건 분명한것 같고

뭐..나쁘지는 않은 것 같다

5.비밀 이야기 (Our Secret)

이 곡 역시 수록곡으로 묻혀있기는 아쉽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엇다

나름의 매력을 어느정도 노래안에 잘 녹였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 가운데 앨범을 다 들어야지 만날수

있는 그 무언가를 만난것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할까


6.Only 1

가사가 예쁘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

곡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이기 용배 콤비의 감각을 다시금 느낄수

있게 해준 곡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고 


7.Truly Love

이 곡을 들으면서는 통통 튀는 느낌의

멜로디와 가사가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다시금 할수 있었고 


8 보호색 (Show Up)

엄지의 음색이 매력적으로 나온 곡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물론 다른 멤버들의 음색들도 매력적이긴

했지만 말이다 

9 겨울,끝 (It`s You)

이 앨범이 1월 중순에 나온 가운데

어떻게 보면 겨울의 끝을 향해가는 시점에서

나오기 좋은 곡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분위기도 괜찮았다는 생각을 하게 헀고 

10 A Starry Sky

팬송으로 만들어진 곡인 가운데

분위기에서부터 무언가 묘한 느낌을

남기게 해주는 건 분명했고...

함꼐 흥얼거리긴 좋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11 Love Oh Love

이 곡 역시 그 나름의 매력이 있었던

건 분명하긴 했다...


12 메모리아 (Korean Ver.)

일본에서 낸 메모리아라는 곡의

한국어 버전이었다

일본어 버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그야말로 선물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이 노래를 들으면서 할수 있었다

13.해야 (Inst.)

해야의 Inst 버전이다...


#이 글을 마무리하며

여자친구 앨범중에 처음으로

산 앨범인 정규 2집....

그야말로 다양한 매력의 곡으로 채워넣었다는

것을 알수 있게 해준 가운데

저의 앨범 리뷰는 이만 줄이겠습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