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감독;팽 브라더스

주연;니콜라스 케이지


태국 감독인 팽 형제가 1999년 자신들이 만든 작품을 헐리우드 색깔의 액션영화로 다시 만든


영화


<방콕 데인저러스>


이 영화를 보게 되었다.


올 추석 시즌에 개봉하는 유일한 액션영화로써 이 영화가 과연 나에게 어떤 느낌으로


다가올지 궁금했고


이제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방콕 데인저러스;박진감도 없었고..결말은 한숨나오고>


니콜라스 케이지씨가 주연을 맡은 액션영화


<방콕 데인저러스>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말하자면 기대만큼의 박진감도 없었고


또한 결말은 이래저래 한숨나오게 해주었다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해준


영화였다는 것이다.


이 영화의 배경은 팽 브라더스의 고향이기도 한 태국 방콕이다. 이 영화는 킬러인 조


(니콜라스 케이지)가 태국에 의뢰를 받고 오게 되면서 생기게 되는 일을 다룬 영화이다.


킬러인 조가 바라보는 태국의 모습처럼 이 영화는 조금 진부하면서도 낯설게 느껴지는


영화였다.


그리고 여주인공과의 로맨스는 정말 영화의 흐름을 유치하게 만들어버렸다.


게다가 여주인공이 말을 못하니까 이래저래 답답했고,


로맨스가 영화에 꼭 들어가야 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기대했던 액션씬 또한 백감 있다고 할수는 없었다.


총격씬과 야한 장면이 나오긴 하지만 영화에서 나오는 액션은 긴장감을


 주었다고 하기엔 부족한 면이 가득했다.


 또한 결말은 왜 그렇게 만들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아무래도 니콜라스 케이지씨를 믿고 볼려고 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영화를 보고 나니까 아무래도 괜찮았다는 평가보다는 실망스러웠다는 평가를


 주고 싶었다.


니콜라스 케이지씨가 출연헀지만 그렇게 재미는 없었으니까..


니콜라스 케이지씨의 이름값만 믿고 보기엔 무척 아쉬웠던 액션영화


<방콕 데인저러스>를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