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버라이어티

 

<무한도전>

 

이번주에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무한도전을 본

 

나의 느낌 역시 얘기해보고자 한다

 

<무한도전;100 빡빡이의 습격 편>

 

이번주 무한도전 역시 지난주에 이어 100 빡빡이의 습격으로 방송되었다.

 

빡빡이지옥으로 시작된 이번주 무한도전은 더욱 치열해진 진짜 돈가방을

 

향한 멤버들의 혈전과 진짜 돈 가방을 가지고 있는 노홍철과 박명수 두 멤버가

 

진짜 300만원인지 아니면 마이너스 300만원인지 확인받는 모습이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과연 어떤 쪽이 진짜 300만원을 가지게 될지 이번편을 보면서

 

더욱 궁금증을 가지게 해주었던 가운데 과연 진짜 300만원 가방을 차지한

 

사람에게 300만원을 주어야 하는 사람은 누가 될런지 역시 이번 편을 보면서

 

궁금하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마이너스 300만원 짜리 가방을 놓고 난투극을 벌이는 박명수의

 

모습은 왜 저럴까 그런 생각을 하게 하고..

 

결과를 보면서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해주는 가운데 이번주 무한도전

 

잘 봤다 다음주를 기대하면서..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