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는 리얼버라이어티

 

<무한도전>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이번주 무한도전은 알다시피 박명수와 정준하

 

중 한명을 구해야하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사생결단>이 나왔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무한도전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무한도전;사생결단 편>

 

이번주 무한도전은 지난주 예고편 봤을때부터 과연

 

명수와 준하 중 어떤 사람을 구할까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사생결단>편이 방송되었다.

 

충무로 진양상가 1동 기관실과 2동 전기실에 각각 나눠져서

 

갇혀있는 박명수와 정준하를 구하라는 미션이 다른 멤버들에게

 

떨어지면서 시작된 이번 편,

 

과연 멤버들이 누구를 구할까 궁금증을 가지고 본 가운데

 

노홍철이 먼저 향하는 모습을 보면서 어떤 결과로 나올지

 

궁금했다.

 

그렇지만 중간에 갑자기 박명수와 정준하가 pd와 같이 모여서

 

얘기 나누는 모습을 보니 이게 뭐냐 그런 생각을 했었다...

 

문익점과 소시지 빵점의 대결인건가 그런 생각을 여지없이

 

하게 해주었고..

 

그리고 방을 바꾸어서 하는 모습 역시 멤버들은 물론 나도

 

역시 예상못하게 해주었다.

 

또한 두 멤버중 한명을 찾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황해하는 거 역시 이번 편의 묘미가 아닐까

 

그런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거기에 미션이 끝나고 눈치를 보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묘한 느낌을 주게 해주는 것 같다..

 

또한 박명수가 보여주는 랩 역시 나름 웃음을 주게

 

해주었던 것 같다.

 

그런 가운데 막판에 보여주는 미션에서 다시한번 무너지는

 

그들의 모습이 사생결단의 무언가를 잘 보여주는 것

 

같아 보인다.

 

머리싸움의 무언가를 잘 보여주었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해보게 되었고...

 

그런 가운데 자기가 왜 죽은지 모르는 정준하의 모습이

 

마지막으로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