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버라이어티

 

<무한도전>

 

이번주에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무한도전을 본 나의 느낌 역시 얘기해보고자 한다

 

<무한도전;방콕 특집>

 

이번 무한도전은 방콕 특집으로 방송했다.

 

처음에는 태국 방콕에 가는 줄 알았던 멤버들이 우리나라에서

 

여행하는 걸로 꾸며진 가운데 다양한 체험을 하면서 색다른

 

여행에 빠져들어가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이 나름 웃음을

 

주게 하는 것 같다.

 

보는 사람에 따라서 어떨런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내가 보기에는

 

나름 빵빵 터지는 웃음을 많이 만날수 있었던 것 같고..

 

주사위로 활약해준 박명수와 스노클링으로 활약해준 하하의 모습

 

도 나름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그리고 이번 편을 보면서 여행의 의미를 다시한번 생각할수 있게끔

 

해주었다

 

아무튼 이번 무한도전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