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무한도전>

 

이번주에도 본방으로 챙겨보기 시작하였다..

 

알다시피 지난주에 이어 미남이시네요 특집으로 방송하였던 가운데

 

이번주 무한도전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무한도전;미남이시네요 특집+타인의 삶 특집>

 

이번주 무한도전은 미남이시네요 특집과 타인의 삶 특집으로 방송한 가운데

 

먼저 방송된 건 미남이시네요 특집이었다..

 

지난주에 이어 국내 현장투표 결과 발표로 시작한 이번 미남시네요 특집

 

현장투표는 유재석이 1위를 참여하고, 길이 7위를 차지한 가운데 이어진

 

인터넷 투표 결과 발표에서 노홍철이 1위하는 걸 보면서 참 알수없다는

 

것을 느낄수 있는 가운데 (1,2,3위가 무려 100%중에서 84%를 나눠가지는

 

걸 보면서 4~7위 결과가 어떻게 나올까 궁금했던 가운데..ㅋㅋㅋ)

 

인터넷 투표 꼴찌를 한 박명수의 모습을 보니 참 안습이라는 생각을 해본다.

 

또 이어진 성형외과전문의들의 의견을 보면서 나름 기대감을 가지게 했던 가운데

 

성형외과전문의들이 무한도전 멤버둘의 얼굴을 보면서 웃어야 하나

 

그런 생각을 다시한번 해보게 되었다.

 

그리고 인터넷투표에 이어서 다시한번 노홍철이 1위를 하는 걸 보면서 참

 

묘한 느낌을 주게 한다.

 

그런 가운데 길이 4위를 차지하는 걸 보면서 다시한번 놀라지 않을수 없었다.

 

또한 이어진 해외투표를 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까 궁금하게 하는 가운데 노홍철,유재석이 1,2위를 차지한 가운데

 

정형돈이 6위를 차지한 것이 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또한 일본에서 길이 공동 2위를 차지하고 정형돈과 정준하가 6,7위를 차지

 

한 것이 놀라웠던 가운데 동남아 3개국에서의 결과 역시 길이 상위권에

 

있다는 것에 놀라움을 감출수 없다..

 

그리고 이어진 북아메리카(LA,알래스카,뉴욕)에서 LA에서 노홍철이 1위 차지하고

 

길이 3위를 차지한 가운데 정형돈이 5위로 올라온것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뉴욕에서 역시 노홍철이 1위 차지하고 길이 4위를 차지한 가운데

 

알래스카에서 박명수가 0표 나왔다는 것이 참 안타까울 따름이다.

 

또 이어진 유럽.. 그리고 프랑스에서는 노홍철이 1위를 차지하였으며

 

런던과 러시아에서까지 노홍철이 1위를 차지하는 걸 보면서 확실히 노홍철의

 

얼굴이 무난하다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남아메리카를 거쳐 마지막으로 케냐의 나이로비와 마사이 마을에서

 

하하가 1위를 차지하였고 박명수가 4위를 차지한 것이 눈길을 끌게

 

해준 가운데 정준하가 꼴지를 하는 것이 참 안타까울 따름이다.

 

그리고 이어진 합산 결과에서 1위는 노홍철이 1위를 차지하고 유재석이 2위를

 

차지하고 하하가 3위를 차지하게 되며 1,2,3위가 결정된 가운데

 

길이 4위를 차지하고 정형돈이 5위를 차지한 가운데 박명수가 꼴찌를 차지한 모습이

 

안타까울 따름이다...

 

그런 가운데 박명수와 김태호PD의 번외대결에서 승리한 박명수의 모습

 

은 나름 웃음을 주게 해준다.

 

그렇게 치열한 미남투표가 끝난 가운데 이어진 편은 타인의 삶..

 

야구선수 이숭용이 정준하랑 바꿔서 무한도전 멤버가 된 가운데

 

정준하가 없다는 걸 모르는 멤버들이 등장하는 걸 보니 절로 웃음이 나오게

 

해준다.. 저게 연예인 얼굴이 맞나 그런 생각이 들게 해주었고

 

그리고 이숭용선수가 정준하의 말투를 따라하며 등장하는 모습이 나름

 

웃음을 주게해주었고,

 

매니저가 없는 정준하 대신 차량을 몰고 방송국으로 가는 이숭용의 모습이

 

참 묘한 느낌을 주는 가운데

 

강정호 선수와 같이 경기장으로 이동하는 정준하의 모습이 새롭게

 

느껴진다..

 

그런 가운데 정준하로부터 사전 교육을 받고 실천하는 이숭용의 모습은

 

나름 볼만했다.

 

아무튼 미남이시네요 특집이 너무 길게 나가서 타인의 삶 특집은 다음주에

 

본격적으로 나오게 된 가운데 이숭용 선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런지 궁금해진다..

 

이번주 무한도전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