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버라이어티

<무한도전>

이번주에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무한도전을 본 나의 느낌 역시 얘기해보고자 한다


<무한도전;끝까지 간다 편>


이번 무한도전은 지난주에 이어 끝까지 간다 편으로 방송되었다


무한도전 멤버들끼리 상자를 놓고 쫓고 쫓기는 모습이 나름 흥미롭게


다가왔던 가운데 과연 상금의 운명 역시 어떻게 될까라는 생각을


이번 편을 보면서 할수 있었다.


그리고 멤버들끼리 모여서 거래를 하는 모습도 나름 흥미롭게


다가왔고...


그런 가운데 마지막으로 상자 열려고 하는 정형돈과 그걸 막을려는


다른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들은 끝으로 가는 그 무언가를 만날수


있었고 


마지막을 보면서 왠지 모르는 허탈감과 어찌 보면 다행이라고 할수 있는


장면도 만날수 있었다


아무튼 이번 무한도전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