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최완규
연출;강신효,이창민
출연;장혁 (김도현 역)
       김희애 (유인혜 역)
       이민정 (이정연 역)
       천호진 (최국환 역)

-16회 감상평-

2011년 2월 첫방을 하여 5월 21부로 종영한

 

월화드라마 <마이더스>

 

16회를 이제서야 보게 되었다

 

김도현과 유인혜가 다시 만나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 그들의

 

대결이 어찌 될런지 모르는 싸움으로 가겠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한다

 

이제 후반부로 가면서 김도현과 유인혜의 대결이 어찌 될런지

 

궁금하게 하고.. 유명준을 만나게 되는 유인혜의 모습을 보면서는

 

왠지 모르는 처량함이 느껴지긴 하더라..

 

그리고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이 싸움이 어찌 끝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16회 잘 봤다

 

-17회 감상평-

2011년 2월 첫방을 하여 5월 21부로 종영한

 

월화드라마 <마이더스>

 

17회를 이제서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이제 끝을 향해 가는 가운데 같은 자리에서 다시

 

만난 김도현과 유인혜의 모습이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는 가운데

 

그들의 경쟁구도 역시 더욱 뜨거워져간다는 것을 이번 편을 보면서

 

알수 있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김도현과 이정연이 만나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 그들의

 

관계 역시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게 해주는 것 같고...

 

그리고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이제 그들의 대결이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하고

 

아무튼 이번 17회 잘 봤다..

 

-18회 감상평-

2011년 2월 첫방을 하여 5월 21부로 종영한

 

월화드라마 <마이더스>

 

18회를 이제서야 보게 되었다

 

동구건설을 매각할려고 하는 유인혜와 매각하면 안 된다고 하는 김도현의

 

구도가 그야말로 충돌할려고 하는 가운데 유인혜가 김도현을 어떻게 짓밟을지

 

이번편을 보면서 다시한번 궁금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연락이 두절되었다가 다시 나타난 김도현의 모습은 그야말로

 

무서운 복수의 칼날을 제대로 갈았다는 생각을 하게 하고..

 

그리고 유성준을 만나는 김도현의 모습을 보면서 영원한 적도 아군도 없다는

 

것을 알수 있게 하고

 

또한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한다

 

아무튼 이번 18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