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페드로 알모도바르
출연:카르멘 마우라, 루이스 호스타롯, 곤잘로 수아레즈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이 연출을 맡은 1984년도 영화

<내가 뭘 잘못했길래>

이 영화를 왓챠플레이를 통해서 봤습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영화를 본 저의 느낌을

지금부터 얘기해보겠습니다

<내가 뭘 잘못했길래;알모도바르 감독의 여성에 대한 세심한

시선을 만날수 있었다>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이 연출을 맡은 1984년도 영화

<내가 뭘 잘못했길래>

이 영화를 왓챠플레이를 통해서 봤습니다

아무래도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는 것이

눈길을 끌게 헀던 가운데 영화는 가정주부인 글로리라아가

뜻하지 않은 사고로 모든 상황이 뒤바뀌게 되는 과정과

그 이후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가운데

페드로 감독의 여성에 대한 세심한 시선을 1984년도 영화에서

부터 잘 보여주었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습니다.

한글 번역 제목에서부터 주인공의 안좋은 상황을 나름 잘

풀어냈다는 생각도 하게 했구요

뭐 보시는 분들에 따라 느낌이 다르겠지만 나름 세심한 시선을

만날수 있었던 영화

<내가 뭘 잘못했길래>를 본 저의 느낌이었습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