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김지운

연출;조영광

출연;현빈 (구서진/로빈 역)

      한지민 (장하나 역)

       성준 (윤태주 역)

      혜리 (민우정 역)


-17회 감상평-


현빈 한지민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17회를 봤다.


이 드라마도 어느덧 끝을 향해 달려가는 가운데


로빈의 메시지를 보게 되는 구서진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장하나를 구서진의 곁에서 뗄려고 하는 구서진 아버지의 모습이


씁쓸함을 남기게 하는 가운데 로빈과 장하나가 같이 있는 모습은


알수 없다는 느낌을 남기게 해준다


권비서를 만나는 장하나의 모습은 무언가 심상치 않은 것 같고


구상무와 로빈이 동일인물이라는 기사를 보는 주변 인물들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고


아무튼 이번 17회 잘 봤다


-18회 감상평-

현빈 한지민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18회를 봤다.


이 드라마도 어느덧 끝을 향해 달려가는 가운데


구서진과 함께 있는 장하나의 모습이 왠지 모르는 느낌을


남기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장하나와 구서진이 서로 쓴 거를 얘기하는 모습을


보면서 나름 정다운 무언가를 느낄수 있는 것 같고 


그리고 강박사를 만나는 로빈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 하고 


그런 가운데 로빈이 출연한 라디오 프로그램의 DJ로 특별출연한


케이윌의 특별출연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18회 잘 봤다 


-19회 감상평-

현빈 한지민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19회를 봤다.


이 드라마도 어느덧 끝을 향해 달려가는 가운데


민우정의 집에 모인 장하나를 비롯한 서커스단 단원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로빈과 장하나가 같이 있는 모습은 나름 정답긴 헀다만..


그런 가운데 로빈이 강 박사를 찾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 로빈이 점점


소멸되어가는건가라는 것을 알수 있게 하고 


그리고 장하나와 같이 어딘가로 놀러가는 로빈의 모습은 잊지 않을려고 하는


그의 마지막 발악을 만날수 있고


또한 로빈과 장하나가 로빈 소멸 전에 조촐한 결혼식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마지막을 어떻게 마무리지을까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고 


아무튼 이번 19회 잘 봤다

 
-마지막회 감상평-

현빈 한지민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마지막회를 봤다.


로빈과 장하나가 결혼하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 하는 가운데 자신의 지인들이 남긴 영상을 보는


로빈과 장하나의 모습은 정다워보이긴 하다


그리고 그둘이 마주 보는 모습은 참으로 슬퍼보이는 것 같고


그런 가운데 로빈이 거의 소멸되고... 구서진이 강박사를


만나는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한다 


또한 구서진이 대표이사로 취임한 모습과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는 


드라마가 끝났구나라는 것을 알수 있게 하고


아무튼 마지막회 잘 봤다 


-감상을 마무리하며-

현빈 한지민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로써


시작은 좋게 했지만 <킬미 힐미>등에 밀려


시청률이 3~4%정도에 그친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마지막회까지 보고서 마무리하는 평을 쓸려고 한다


아무래도 <역린>에 이어 현빈-한지민 조합이 만나는 거라


기대반 걱정반을 했던 가운데... 두 배우의 매력은 나름


있다는 것을 느꼈지만 드라마 내용은 뭐라 해야할까 밋밋


하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었다


같은 소재의 <킬미 힐미>랑 비교해봐도 그런 것 같고


현빈-한지민 주연의 <역린>도 그리 썩 좋은 성적은 아니었던


가운데 이번 드라마 역시 씁쓸하게 마무리지은 것 같아서


아쉽긴 하다..


물론 두 배우의 케미는 괜찮긴 했지만 말이다


아무튼 두 배우의 케미를 드라마 내용이 잘 받쳐주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움만 남기게 해준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를 마지막회까지 다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