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박경수

연출;이명우

출연;김래원 (박정환 역)

     김아중 (신하경 역)

     조재현 (이태준 역)

     최명길 (윤지숙 역)

 

-9회 감상평-

김래원 김아중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펀치>


9회를 보게 되었다


윤지숙을 만나는 박정환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살날이 얼마 안 남은 박정환의 모습을 보면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리고 이태준과 윤지숙의 대결구도 역시 이번회에서 더욱 분명히


드러난 것 같고


또한 김상민을 만나러 온 박정환의 모습은 심상치 않은 무언가를


남기게 해준다


그리고 이태섭 전 대표의 부인이 긴급체포되며 이태준의 입지가


좁아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고


이태준을 만나러 온 박정환의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한다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하고


아무튼 이번 9회 잘 봤다


-10회 감상평-

김래원 김아중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펀치>


10회를 보게 되었다


국회로 향하는 정환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는 것을 알수있게


하는 가운데 그런 가운데 동지가 된 이태준과 윤지숙이 한 자리에


만나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고..


정환과 얘기를 나누는 최연진의 모습은 씁쓸한 느낌을 주게 한다


그런 가운데 조강재와 박정환이 얘기를 나누는 모습은 심상치 않고


또한 최연진에게 무언가를 주는 박정환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 한다


그리고 이태준 윤지숙과 한 자리에 앉아있는 박정환의 모습은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한다


아무튼 이번 10회 잘 봤다 



-11회 감상평-

김래원 김아중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펀치>


11회를 보게 되었다


이태준과 윤지숙이 얘기 나누는 모습이 그야말로 심상치 않게


다가오는 가운데 조강재에 대해 조사하는 신하경과 박정환의


모습은 그야말로 고군분투라고 할수 있고..


울고 있는 엄마를 안아주는 정환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남기게 한다


그리고 이태준의 오른팔을 잘라내자고 마음먹는 윤지숙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고..


그런 가운데 대통령 비서실장으로부터 수사 중단하라는 얘기를 들은


이태준의 모습은 어찌 될지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하고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끔 한다


아무튼 이번 11회 잘 봤다 
 


-12회 감상평-

김래원 김아중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펀치>


12회를 보게 되었다


추적을 중단하는 박정환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윤지숙을 만나는 이호성의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남기게 한다


그리고 이태준과 노영진의 관계가 이번회에서 어떤 구도로 나올지


궁금하게 하고..퇴임사를 들이미는 박정환의 모습도 심상치 않고


그리고 조강재를 면회하러 온 이태준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한다


또한 윤지숙을 만나는 이태준의 모습은 심상치 않고


과연 그들이 어떤 걸 작당할지 궁금하게 한다


국무총리에 내정된 윤지숙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해지고


아무튼 이번 12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