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새롭게 나선 예능프로그램

 

<맨발의 친구들>

 

26회를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 편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맨발의 친구들;집밥 프로젝트 편>

 

이번주 맨발의 친구들 역시 집밥 프로젝트 편으로 진행된

 

가운데 배우 김형자의 집에 찾아간 맨발의 친구들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작한다.

 

김형자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보면서 추억을 만날수 있는 가운데

 

김형자의 집에선 과연 어떤 요리가 나올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한입퀴즈에서 강호동이 활약하는 모습은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또한 김형자씨가 차려온 밥상을 보면서 나름 군침돌게 하는 것 같다.

 

물론 보는 사람에 따라서 느낌이 다르게 다가오겠지만..

 

그리고 김형자집에서 가져온 반찬들을 브라이언의 집에 가져가는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해주는 가운데 브라이언의 집을 보면서

 

깔끔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또한 브라이언의 모습을 보면서 그야말로 쉬운 상대가 아니라는 것을

 

알수 있게 하고,..

 

아무튼 이번 맨발의 친구들 잘 봤다..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런닝맨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런닝맨;전설의 책가방 편>

 

이번주 런닝맨은 김민정 천정명이 게스트로 나온 가운데

 

전설의 책가방 편으로 구성되었다.

 

전설의 책가방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대결을 이번 편을 통해서

 

만날수 있었던 가운데 과연 누가 이길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논두렁 징검다리에서 보여주는 천정명의 힘 역시

 

만만치 않다는 것을 이번 편을 보면서 알수 있게 하고

 

그리고 링위에서 보여주는 개리의 모습은 그야말로 복싱을

 

오랫동안 해왔다는 것을 보면서 알수 있게 하고

 

또한 김민정 역시 이광수와 같이 비밀경찰로 나오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 어찌 나올지 궁금하게 하고

 

그리고 마지막을 보면서 김민정의 활약이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고 할수 있다

 

아무튼 이번주 런닝맨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