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김기덕 
출연;마동석, 김영민

김기덕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일대일>

이 영화를 개봉첫주 주말 오후꺼로 봤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본 나의 느낌을 지금부터 얘기해보고자 한다.

<일대일;김영민의 1인 다역 연기가 돋보였던>

김기덕 감독의 20번쨰 장편 연출작으로써 마동석 김영민

이 주연을 맡은 영화

<일대일>

이 영화를 개봉 첫주 주말 오후꺼로 본 나의 느낌을 말하자면

김영민의 연기가 나름 인상깊었다는 것이다.

5월 9일 한 여고생이 잔인하게 살해된 가운데 살인용의자 7명과

그들에게 테러를 감행하는 그림자 7인의 구도로 이야기를 전개해

나가는 가운데 영화는 2시간이 조금 넘는 러닝타임 동안 전작과는

다르게 투박하다는 느낌이 강하게 다가왔다.

그 투박하면서 직설적이고 한편의 연극을 보는 듯한 느낌의 이야기가

호불호를 엇갈릴게 할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해본다.

배우들의 연기는 편차가 어느정도 있었다고 할수 있는 강누데

1인 8역의 변신을 보여준 김영민의 변신은 이 영화에서 뺴놓을수없는

요소가 아닐까 싶고...

아무튼 보는 사람에 따라서 느낌이 다르게 다가올수도 있는 가운데

감독의 투박하면서도 직설적인 이야기 화법과 김영민의 1인 다역이

눈길을 끌게 했다고 할수 있는 영화

<일대일>을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