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김영현,박상연

연출;신경수

출연;김명민 (정도전 역)

       유아인 (이방원 역)

       신세경 (분이   역)

       변요한 (땅새   역)


김명민 유아인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25회를 보게 되었다..


50부작인 이 드라마도 어느덧 절반을 보게 되는 가운데 


하륜과 정몽주가 어딘가에서 얘기른 나누는 모습이 어딘가 모르게


미묘한 느낌을 남기게 해준다 


그리고 분이와 이방원이 만나서 얘기를 나누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 헀고


아무래도 결혼한 사람이 있는 이방원이라서 그런건지 몰라도...


그런 가운데 칼싸움이 일어나는 걸 보면서 권력이라는 게 무엇이길래


라는 생각도 여지없이 해보게 된다 


그리고 사람을 죽인 연희를 안아주는 땅새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25회 잘 봤다 


-26회 감상평-

김명민 유아인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26회를 보게 되었다..


50부작인 이 드라마도 어느덧 절반을 보게 되는 가운데 


조민수가 결국 잡혀서 고문을 받게 되는 모습은 씁쓸함을 남기게 해준다


그리고 연희를 안아주는 분이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고...


또한 정도전과 정몽주가 만나는 모습을 보면서 이야기 전개가 어떻게


갈지 궁금하게 해주고


물론 사극이라서 결말은 정해져있긴 하지만...


정몽주가 이방원과 정도전이 있는 동굴에 찾아와서 조선이라고 적힌 지도를


보고 놀라는 모습에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26회 잘 봤다 

 


-27회 감상평-

김명민 유아인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27회를 보게 되었다.


정도전과 정몽주가 동굴속에서 얘기를 나누는 모습이 미묘한


느낌을 남기게 하는 가운데 정도전과 정몽주 간의 과거의 인연이


나오는 모습은 눈길을 끌게 헀다.


그 인연이 돌고 돌아 여기까지 온게 아닐까 싶고 


그리고 분이와 땅새가 얘기를 하는 모습을 보면서 그들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해주고 


그런 가운데 윤랑으로 나온 한예리의 춤사위가 짧지만 이번회에서 잘 보여주었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고


아무튼 이번 27회 잘 봤다 

-28회 감상평-

김명민 유아인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28회를 보게 되었다


땅새를 붙잡는 정도전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조정에서 격론을 펼치는 정도전과 정몽주의 모습에서 그둘의 생각이


틀림을 알게 해주고 


그런 가운데 왕요 훗날의 공양왕과 만나는 정몽주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윤랑에게 결혼하자고 하는 왕요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고 


이번회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고


아무튼 이번 28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