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이향희,윤수정

연출;윤성식,차영훈

출연;서인국 (광해군 역)

     조윤희 (김가희 역)

     이성재 (선조 역)

     신성록 (김도치 역)

 

 

-17회 감상평-

서인국 이성재 주연의 KBS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17회를 보게 되었다


전란 후의 불안한 정국에서 광해의 입지가 흔들릴 위기에 놓인


가운데 중전으로부터 후궁이 되어달라는 얘기를 들은 김가희의


모습은 씁쓸한 느낌을 남기게 한다 


그리고 선조의 후궁이 된 김가희가 선조와 얘기를 나누는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하는 것 같고..


그런 가운데 선조의 옆에 있는 김가희의 모습을 보는 광해의 모습은


씁쓸한 느낌을 주게 하고 


또한 중전이 광해에게 한마디 해주고 세상을 떠난 모습은 안타까움을


남기게 한다..


그리고 새롭게 등장하는 허균과 만나는 광해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하다


아무튼 이번 17회 잘 봤다 


-18회 감상평-

서인국 이성재 주연의 KBS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18회를 보게 되었다


허균을 만나는 광해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김가희와 선조가 같이 있는 곳에 들어온 김귀인의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한다 


그런 가운데 허균과 어떤 활약을 할지 궁금증을 가지게 해주는


가운데 궁궐에 잠입한 첩자들의 모습은 심상치 않음을 남기게 한다 


그리고 여진족과 은밀히 접촉하는 광해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하고 


아무튼 이번 18회 잘 봤다...


-19회 감상평-

서인국 이성재 주연의 KBS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19회를 보게 되었다


광해의 도움으로 선조가 독살된 것을 막은 가운데 허균이


광해와 얘기나누는 것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하고


그리고 선조가 가희와 얘기 나누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도치가 광해와 얘기를 나누는 모습은 씁쓸한 느낌을


주게 하고 


또한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하게 하고


아무튼 이번 19회 잘 봤다 


-20회 감상평-

서인국 이성재 주연의 KBS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20회를 보게 되었다


광해군과 가희가 만나는 것을 김도치와 선조가 몰래


보게 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김도치가 대동계 계주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광해의 모습에서 이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고 


그런 가운데 선조가 여진족과 화친하겠다 선언하는 모습에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한다..


또한 김귀인을 만나는 가희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찌 될런지 궁금해지고 


그런 가운데 선조를 꼬드겨 새로운 중전 간택을 서두르는 도치의 모습은


왜 저럴까라는 생각을 하게 한다 


아무튼 이번 20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