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김반디

연출;최병길

출연;김희선 (조강자 역)

     지현우 (박노아 역)

     김유정 (오아란 역)

     김태훈 (도정우 역)


-1회 감상평-


김희선 지현우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


첫회를 보게 되었다


첫장면에 욕설을 날리는 김희선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조강자와 그의 딸인 오아란이 얘기를 나누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오아란을 배웅하러 온 조강자의 모습은 열혈 엄마로써의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고


조강자와 박노아가 만나는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리고 도정우가 고복동을 만나는 모습을 보면서 심상치 않고


또한 나이트클럽에 잠입해 자신의 주먹맛으 보여주는 조강자의 모습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해줄지 궁금하게 하고 


아무튼 첫회 잘 봤다


-2회 감상평-

김희선 지현우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


2회를 보게 되었다


자신의 학창시절 실력을 발휘하는 조강자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그리고 그의 친구 한공주를


만나는 조강자의 모습은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해진다 


그런 가운데 강수찬과 만나는 홍상복의 모습은 무언가 심상치


않은 무언가를 느끼게 해주고 


그리고 딸을 면회하러 오는 조강자의 모습은 안타까운 느낌을


주게 하고 


또한 새로운 담임으로 들어온 박노아의 모습과 박노아의 반에


들어온 조강자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2회 잘 봤다 


-3회 감상평-

김희선 지현우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


3회를 보게 되었다


조방울로 학교에 위장해서 들어온 조강자의 모습과


첫날부터 싸움을 하는 조강자의 모습은 얼마나 울분에 찼는지를


알수 있게 하고 어떻게든 싸움을 말릴려고 하는 박노아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한다 


그리고 병원에 있는 아란이의 모습은 참으로 안타까움을 남기게끔 하고


또한 안동칠과 조강자의 과거 모습을 보면서 그들의 악연이 그때부터


시작되었음을 알수 있게 한다 


그런 가운데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해지고


아무튼 이번 3회 잘 봤다 


-4회 감상평-

김희선 지현우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


4회를 보게 되었다


안동칠이 악행을 행하는 모습을 몰래 본 조강자의 모습이


씁쓸한 느낌을 주게 해주고 그런 가운데 병원에 누운


딸을 바라보는 조강자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주게 해준다


그리고 주애연에게 물컵을 던지는 홍성복의 모습은


왜 저러는지 모르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도정우를 만나는 조강자의 모습은 조강자도 과연 무사할수


있을까라는 의문 아닌 의문만 남기게 하고


아무튼 이번 4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