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최윤정

연출;이상엽

출연;신하균 (최고봉 역)

    장나라 (은하수 역)

     이준 (최대한 역)

   박예진 (홍지윤 역)

 

 -13회 감상평-


신하균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


13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어느덧 중반부를 지난 가운데 최신형과 은하수가


손을 꼭 잡은 모습이 정다워보이면서도 무언가 불안해보인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은하수를 만나는 최대한의 모습은 참으로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끔 해주고 무언가를 받고서 놀라는 최신형의 모습과


그를 기다리는 은하수 그리고 뒤늦게 약속에 나타나는 최신형의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남기게 해준다 


또한 캠핑에 함꼐 온 최신형-은하수 최대한-홍지윤의 모습은 정답기도


하지만 알수없는 기류를 느낄수 있기도 했다 


그리고 최대한 앞에서 가슴에 통증을 느끼며 쓰러지는 최신형의 모습은


안타까운 결말을 예고하게 하는 것 같고 


아무튼 이번 13회 잘 봤다 



-14회 감상평-
 


신하균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


14회를 보게 되었다


가슴에 통증을 느끼며 쓰러지는 최신형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남기게 하는 가운데 그런 그를 간호해주는 최대한과 은하수의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남기게 해준다 


그리고 자신이 얼마 안남았다고 생각하는 최신형의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하고 이제 중반부를 지나서 그런건지 몰라도


최신형의 결말이 어떻게 진행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해주고..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는 다음회는 어떻게 진행될지에 대한 궁금증


도 가지게 해주었던 것 같다


아무튼 이번 14회 잘 봤다 


 

-15회 감삼평-

신하균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


15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끝을 향해 가는 가운데 최신형과 은하수가


같이 있는 모습을 찍는 한 남자의 모습이 심상치 않은 가운데  


최대한과 홍지윤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보면서 왠지 모르는 느낌을


남기게 해준다.


그리고 최신형과 최대한이 같이 목욕탕에 간 모습을 보면서


왠지 모르는 무언가를 느끼게 해주고..  최신형과 은하수가 같이 있는


것을 확인한 정이건의 모습은 씁쓸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또한 키스를 하는 최신형과 은하수의 모습은 안타까운 사랑의 무언가를


보여주게 하고..


무튼 이번 15회 잘 봤다


-마지막회 감상평-


신하균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


마지막회를 보게 되었다


최신형과 은하수가 오붓하게 있는 모습이 정다워보이면서도


불길한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하는 가운데 자신이 얼마 안남았음


을 직감한 최신형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남기게 해준다


그리고 최신형이 다시 최고봉으로 변하게 되는 모습과 문 앞에서


혼자 우는 은하수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남기게 한다..


또한 최신형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는 최대한의 모습에서 짠한 무언가를


느끼게 해준다..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는 드라마가 끝났구나라는 것을 알수 있게 해주었던


것 같고..


아무튼 마지막회도 잘 봤다...


-감상을 마무리하며-

신하균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


16부작의 드라마인 가운데 마지막회까지 다 보고서


이렇게 마무리하는 평을 써보고자 한다..


아무래도 신하균의 노인분장과 1인 2역으로 관심을 받으면서


초반부 시청률은 잘 나오기도 했던 가운데 결국 정체된 시청률에서


마무리되어서 아쉬움이 남기도 하지만 1인 2역에 노인분장까지 마다하지


않은 신하균의 연기는 역시 괜찮았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최신형으로 나온 그의 모습은 그의 러블리한 매력도 어느정도 느끼신 분이


없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또한 이 드라마에서 은하수 역할을 맡은 장나라의 연기 역시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보는 사람에 따라서 어떤 평을 할지는 모르겠다만...


최근에 엠블랙에서 탈퇴하고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을 갈것 같은 이준의 


연기는 볼만했다..


아무튼 보는 사람에 따라서 어떨런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내가 보기에는 신하균의


1인 2역 연기가 나쁘지 않게 나와주었다 할수 있는 드라마



<미스터 백>을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