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론 클레멘츠, 존 머스커

출연;아우이 크라발호, 드웨인 존슨, 레이첼 하우스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3주연속 1위를 차지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


이 영화를 개봉 첫주 주말 오후에 자막판으로 봤습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영화를 본 저의 느낌을


지금부터 말해보겠습니다


<모아나;겨울에 만나는 푸른 바다...를 보는 것만으로도 좋았다>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3주연속 1위를 차지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


이 영화를 개봉 첫주 주말 오후에 자막판으로 봤습니다.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3주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이 눈길을 끌게 한 가운데


영화를 보니 겨울에 만나는 푸른 바다가 보는 재미를 영화의 OST가 듣는


재미를 주었다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등장인물과 목소리 간의 케미도 괜찮았던 가운데 다른 포맷으로 봤어도


괜찮았겠다는 생각이 든 장면이 있긴 했습니다


뭐 보시는 분들에 따라 다른 느낌을 받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


가운데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나름 충족해주었다고 할수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를 본 저의 느낌이었습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