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호세 파딜라
주연; 조엘 킨나만, 사무엘 L. 잭슨, 게리 올드만

1987년에 나온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영화

<로보캅>

이 영화를 개봉첫주 일요일 오후에 아이맥스 2D 버전으로 봤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지금부터 얘기해보고자 한다.

<로보캅;원작은 아직 안 봤지만..그래도 그렇게 큰 재미는 없었다>

1987년에 나온 폴 버호벤 감독의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영화

<로보캅>

이 영화를 개봉 첫주 휴일 오후에 아이맥스 버전으로 본 나의 느낌을

말하자면 원작을 안 보고 봐도 그렇게 큰 재미는 없었다는 것이다.

검은색 슈트를 입은 로보캅의 모습은 나름 나쁘지 않았던 가운데

액션적인 요소가 약해서 그런지 이래저래 아쉬움을 남기게 해준 것 같다

물론 원작을 안 보고 봐서 그런건지 몰라도 폴 버호벤 감독의 로보캅을

보고 이 영화를 봤다면 어땠을까라는 생각 역시 해보았고

뭐 아무튼 보는 사람에 따라서 느낌이 다를수도 있겠다는 생각 역시

하게 해준 가운데 적어도 내가 보기에는 원작을 안 보고 이 영화를

봐도 어딘가 모르게 밋밋하고 그냥 그렇다는 느낌을 받게 해주었던

헐리웃 영화

<로보캅>을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