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에서 준비한 글로벌 댄스 서바이벌

<댄싱9>

시즌2로 돌아온 가운데 드디어 5회를 보게 되었다.

또한 이제부터 5회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댄싱9 시즌2;전지훈련>

이번 5회의 시작은 안남근&강효형 조와 김설진&김경민 조의

심사평이 나온 가운데 강효형&안남근이 커트라인 아웃되고

김설진&김경민이 커트라인 인 되었다.


그리고 블루아이팀의 커플미션이 나온 가운데 이동준과 오윤석 조와


쾅당과 김예지조가 대결을 펼치게 되었다.  남-남 커플과 베트남 청년


-한국 여자 두 조의 대결이 왠지 모르게 누가 이길지 궁금증을 주게


해주는 가운데 같은 곡과 소품으로 두 조가 어떤 다른 색깔의 춤을


보여줄지 궁금하게 한다.


그리고 먼저 쾅당-김예지 조가 자신들이 준비한 춤을 두 팀의 마스터


앞에서 보여주었으며 이동준-오윤석 조 역시 자신들이 준비한 춤을


두 팀의 마스터 앞에서 보여주었다..


두 팀 모두 최선을 다해 무대를 보여준 가운데 쾅당-김예지는 


커트라인 인되었고 오윤석-이동준이 자동으로 커트라인 아웃 되었다.


그리고 안보영&장완표 조와 김은석&홍훈표 조가 대결을 펼쳤다.


선미의 보름달 노래에 맞춰 지팡이라는 소품으로 춤을 연습하는 두조의


신경전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안보영&장완표 조가 먼저 두팀의 마스터 앞에서 자신들이 준비한 춤을


두팀의 마스터 앞에서 보여준 가운데 홍훈표&김은석 조가 떨어지고


안보영&장완표 조가 통과했다..


그리고 서덕구&이유민 조와 김태현&최남미 조가 커플미션에서


대결을 펼치게 된 가운데 그네라는 소품과 브루노 마스의 노래에


맞춰 연습을 하는 두 팀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또한 두 팀 모두 최선을 다해서 커플 미션을 소화해낸 가운데


김태현&최남미가 커트라인 인 되었고 서덕구&이유민은 커트라인 아웃되었다.




이어서 레드윙즈 커플 미션이 나온 가운데


 서일영-안혜상 조가 비욘세의 IF I Were Boy 곡을 골랐고


 이호준-양홍서조 역시 같은 곡으로 대결을 펼치게 되었다


소품이 테이블과 의자인 가운데 같은 곡과 소품을 대결로 다른


춤을 보여줘야 하는 두 조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누가 이길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리고 이호준-양홍서 커플은 커트라인 아웃 되었고 서일영-안혜상


커플은 커트라인 인되었다.


이어 이원기-박우연 조와 김민중-이윤지 조가 대결을 펼친 가운데


우산을 소품으로 다이나믹 듀오-Ring My Bell 노래에 맞춰 자신들이


준비하는 춤을 춘 가운데 이원기-박우연 조가 춤을 추던 도중 박우연이


다치는 모습을 보니 안타까움을 주게 해준다..


그리고 김민중-이윤지 조가 자신들이 준비한 춤을 레드윙즈팀 마스터


앞에서 선보인 가운데 이윤지의 매력이 나름 잘 녹았던 것 같다.


김민중-이윤지조가 통과했고 이원기-박우연 조는 커트라인 아웃 되었다.


이어 진세진&박정은 조와 임정섭&이수정 조가 대결을 펼친 가운데


연상-연하 커플끼리의 대결에서 누가 이길지 궁금증을 가지게 


해준다. 그리고 미쓰에이 노래와 발레바라는 소품을 가지고 


자신들이 준비한 춤을 추는 두 팀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임정섭&이수정은 커트라인 아웃 되었으며 진세진&박정은은


커트라인 인 되었다.


이어 김진오&심둠림 조와 이윤희&강선구조가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


'라는 곡으로 커플미션을 치루게 되는 가운데 두 팀 모두 감성적인


면을 부각시켜서 커플 미션을 소화했다.


그리고 이윤희&강선구조가 더욱 애절한 무대를 잘 보여준 것 같고..


그런 가운데 김진오&심둠림 조는 커트라인 아웃되고 이윤희&강선구 조는


커트라인 인 되었다.


그리고 추가 합격자 선발을 놓고 논의를 하는 두 팀 마스터들의 모습


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레드 윙즈에서는 김대일,임샛별,윤나라,김진오


,이호준,김유정 블루아이는 윤전일,박인수,안남근,김기수,정혜민,이유민이


추가 합격했다 


추가 합격한 사람과 탈락한 사람의 희비가 엇갈리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그리고 전지훈련의 마지막 관문 퓨전미션이 나왔다.


그리고 레드윙즈 1조에는 손병현,최준호,김유정,임샛별,박가현

조의 캡틴은 최준호


2조는 이윤지,박정은,이호준,정석순,김진오

조의 캡틴은 정석순


3조는 윤나라,이윤희,최수진,진세진,서일영

조의 캡틴은 진세진


4조는 안혜상,이지은,강선구,김대일,김민중으로 퓨전미션 조가 짜여졌으며

조의 캡틴은 강선구로 결정되었다.


블루아이에서 1조로 김기수,최남미,안남근,최수영,김경일

조의 캡틴은 김경일


2조로 김태현,신규상,안보영,정혜민,김경민 

조의 캡틴은 김태현


3조로 김설진,전나래,윤전일,박인수,김진희

조의 캡틴은 김설진


4조로 장완표,이유민,쾅당,김형석,김예지로 퓨전미션 조가 짜여졌다 

조의 캡틴은 장완표로 결정되었다 


그런 가운데 각 팀의 퓨전미션 연습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캡틴이라는 자리가 참 어려움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레드윙즈팀의 4조 레드전사가 가장 먼저 퓨전미션을 


두팀의 마스터앞에서 선보이게 된 가운데 IF I Had You라는 노래에 


맞춰서 퓨전 미션을 소화했다.


그야말로 최선을 다해 무대를 소화한 가운데


과연 누가 통과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댄싱9 시즌2 5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