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정흥순
연출;정준호,김정은

정준호 김정은 주연의 2002년도 영화로써

가문의 영광 시리즈의 첫번째 이야기

<가문의 영광>

이 영화를 곰tv에서 1200원 주고 봤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지금부터 얘기해보고자 한다.

<가문의 영광;그럭저럭 볼만했던 1편..>

가문의 영광 시리즈의 첫번째 이야기

<가문의 영광>

이 영화를 이제서야 본 나의 느낌을 말하자면 그럭저럭 볼만했던

1편이었다는 것이다.

영화는 박대서라는 인물이 장씨가문의 딸인 장진경과 자게 되면서

시작하게 되는 가운데 그 이후의 이야기를 110여분 정도의 러닝타임

동안 코믹적인 요소로 보여준다.

아무래도 나름 웃음을 주게 하는 요소도 있었던 가운데 확실히 큰

기대 안 하고 보면 그럭저럭 볼만하다는 것을 영화를 보고서 알수

있게 해주었다

유동근씨 같은 경우는 근엄한 모습만 보다가 이런 영화를 보니 좀

새롭게 다가오기도 헀고..

아무튼 보는 사람에 따라선 어떨지 모르지만 적어도 내가 보기에는

그럭저럭 볼만했다고 할수 있는 영화

<가문의 영광>을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