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패밀리 합창단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패밀리 합창단 편으로 나왔다..

 

금난새의 지휘하에 연습을 하는 패밀리 합창단의 모습에서 다시한번

 

흥미로움을 느끼게 해주는 가운데 패밀리 합창단의 어린아이들과

 

독특한 토크쇼를 하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은 이번회의 흥미로운

 

요소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다..

 

물론 보는 사람에 따라 어떨런지 모르겠지만..

 

그리고 김준호가 환희와 준희의 운동회에 찾아간 모습 역시 나름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윤종배씨와 김희정의 어머니가 얘기나누는 모습과 윤종배씨의

 

결혼을 허락하는 김희정씨 어머니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다음주를 기대하면서...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울산 울주군 편>

 

이번주 1박2일은 울산 울주군 편으로 진행되었다..

 

지난주 마지막에 엄태웅의 깜짝 결혼발표가 있었던 가운데

 

일단 오리밭 3종 경기로 경기를 시작하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이어 등산을 하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지난주 마지막에 잠깐 나왔던 엄태웅의 결혼 발표에 대해

 

멤버들에게 하는 얘기들을 보면서 멤버들도 놀라지 않을수 없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그리고 다양한 게임을 하는 그들의 모습을 보면서 나름 흥미로운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다음주를 기대하면서..

 

 

Posted by 새로운목표
l